메뉴

카페베네, ‘December24’ 8월 론칭

뷰티&헬스 스토어 시장 본격 진출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뷰티&헬스 스토어 ‘December24(디셈버투애니포)’ 를 론칭하며 유통업에 진출한다.

 

8월 중 강남역 인근에 ‘December24(디셈버투애니포)’ 1호 매장을 개장하고 생활 밀착형 뷰티&헬스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December24’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전날의 설렘, 24세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 등을 복합적으로 의미한다고 한다.

 

제품군은 크게 뷰티케어 용품(Beauty Care), 건강과 생활휴식 용품(Health & Relax Care), 개인생활 용품(Personal Care), 생활 잡화 용품(Enjoy Corner), 식품(Food item), 팬시용품(Fancy goods) 군으로 나뉘며 국내외 브랜드와 자체브랜드, ‘December24(디셈버투애니포)’ 독점브랜드 등으로 구성된다.

 

December24(디셈버투애니포)의 주요 특징으로 에디터스초이스숍(editor's choice shop)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선보인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비교,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감성공간으로 꾸민다는 전략이다.

 

현재 강남역 10번 출구 근처 매장(약 60평)에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 중이며 8월 중 1호 매장인 강남역점 매장이 개장 예정이다.

 

디셈버투애니포는 기존 뷰티&헬스스토어 매장과 달리 고객이 직접 제품을 비교,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차별화에 나설 계획이다.

 

'셀프 메이크업 존'을 마련해 화장품들을 자유자재로 시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매장에 상주하는 메이크업 전문가를 통해 직접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는 것은 물론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국내 뷰티&헬스 스토어 시장규모는 3260억 원에 달한다. 이는 2008년 1136억 원에 비해 190% 가량 성장한 수치다.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는 "이미 레드오션이라 불리던 2008년 커피전문점 시장에 뛰어든 카페베네는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국내 최고의 커피 브랜드로 성장했다" 며 "디셈버투애니포 또한 끊임없는 도전과 한결같은 열정으로 뷰티&헬스 유통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한 편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