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2025.05.24 (토)
기사제보
기사문의
회원가입
로그인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
전체기사
뉴스
TV
피플
오피니언
로컬푸드
포토
HOT신상
리뷰
스토리
메뉴
닫기
전체기사
뉴스
TV
피플
오피니언
로컬푸드
포토
HOT신상
리뷰
스토리
뉴스
빕스, 우수고객 서비스 강화
푸드투데이 노지형 기자 jentle2@hanmail.net
등록 2012.06.05 11:25:34
URL복사
목록
메일
프린트
스크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빕스가 기존 우수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신설한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빕스 마니아 고객이 전화나 빕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식사 예약을 할 경우 고객이 남기는 전화번호로 마니아고객 여부가 확인돼 별도 리스트로 예약이 관리된다. 점포 방문 시에도 ‘마니아 고객님’이라는 특별한 호칭으로 서비스를 받게 된다.
빕스 관계자는 “매장 직원들이 마니아 고객임을 확인할 수 있는 POS 시스템이 새롭게 구축돼 빕스 마니아에 대해 예약부터 방문, 퇴점까지 토탈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푸드투데이 노지형 기자
의 전체기사 보기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네이버블로그
네이버카페
밴드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가장 많이 본
푸드투데이 뉴스
1
백종원 “300억 상생”…가맹점주 “본사 직원도 몰라, 계획도 없다"
2
“기준치 10배 초과”…중국산 냉동 블루베리, 잔류농약 검출로 회수 조치
3
한국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스페셜 팩 2종 & VIP 클럽 론칭
4
SPC 황종현 흔들, 샘표 박진선 굳히나…식품산업협회장 선거 새 흐름
5
[이슈브리핑]농심 육개장 사발면이 36개에 오천원?...쿠팡, 판매오류로 손실 금액은?
6
“투썸에 미키가 떴다”…디즈니와 협업 굿즈 출시
7
모기뿐만 아니라 진드기까지!…기피제 효능 확대된다
8
[푸드TV] “해외직구 건강식품 22건 차단”…부추잎·몰약 등 위해성분 적발
9
[푸드TV] “예상 적자에도 출점 강행”…연돈·빽보이 점주들, 국회에 ‘생존권 외침’
10
“매출 5조·영업익 3천억 도전”…뉴 아워홈, ‘2030 비전’ 선포
피플&오피니언
더보기
오피니언
[기고] 안심하고 선택하는 외식, 기준은 ‘음식점 위생등급제’
오피니언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봄철 마른 기침, 맞춤 관리 필요
오피니언
[양향자의 집밥 레시피] 봄을 담은 나물 '두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