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 참치세트 ‘잘 팔리네’

동원F&B 창원공장 “실속형 수요 증가로 판매량 급증”

동원F&B는 올해 설 선물세트 매출 목표를 1000~1100억 원으로 잡고 식품세트 인기 제품인 참치세트를 전면에 내세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참치세트를 생산·공급하는 동원F&B 창원공장은 경기침체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실속형 선물 수요가 증가하면서 재고물량이 없을 정도로 참치 선물세트가 잘 팔리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참치를 비롯해 캔햄 등 2만~5만원대 실속형 선물세트의 판매량이 예년보다 30~40% 이상 급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올해 동원 설 선물세트의 주요 특징은 건강 컨셉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200여 가지의 다양한 세트 구성을 선보여 소비자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다. 또한 양극화되는 소비시장을 고려해 홍삼, 참치회 등 다양한 고가 제품도 준비했다.


참치세트 중에는 동원참치혼합 100호와 참치캔, 런천미트,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혼합5호 등이 최고 인기세트로 꼽히고 있다. 네모난 모양의 신개념 참치인 동원 델큐브 1호는 ‘동원 설 선물세트’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 선물세트이다.


주력 상품인 참치캔 선물세트 외에도 고급 캔햄으로만 구성된 리챔 1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3호·S세트 등을 준비했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할인점,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모두 만날 수 있으며 전화(080-700-8585)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