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과일 브랜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대표 강근호 )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품질 파인애플인 ‘델몬트 골드파인애플’을 알리는 ‘엔도르핀 후르츠, 델몬트 골드파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국 델몬트는 골드파인애플이 일반 파인애플에 비해 시지 않고 단맛이 강하다는 점과 비타민이 4배 이상 함유되어 있는 특징에서 착안, 올 여름 무더위와 스트레스 해소 과일로 골드파인애플을 선정, 본격적으로 소비자에 알릴 예정이다.
한국 델몬트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델몬트 골드파인애플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 체험 기회를 넓힐 예정이다. 이달 말, 100인의 품평단 모집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한국 델몬트 마케팅팀 노경화 팀장은 “델몬트 골드파인의 경우에는 기존 파인애플의 4배 이상 함유된 비타민 C 성분과 풍부한 과즙으로 여름철 지친 몸은 물론, 심리적 충전까지 할 수 있어 건강한 여름을 위한 대표적 엔도르핀 후루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