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제일제당(대표 김철하)에서 출시한 '컨디션 헛개수'는 6월 10일까지 전날 음주로 갈증에 목말라 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시간을 이용해 여의도.광화문.강남 등 오피스타운 중심으로 거리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컨디션 헛개수와 함께하는 전국민 갈증해소 프로젝트”라는 컨셉트로 컨디션 헛개수 증정행사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의 친밀도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
주 타겟층인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하여 그 다음날 물로만으로는 풀 수 없는 갈증을 풀어 줄 수 있도록 여유 있는 점심시간에 음료를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컨디션 헛개수’ 무료 증정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의 명함을 받아 추첨을 통해, 당첨자의 회사를 당일 오후 방문하여 ‘컨디션 헛개수’ 두 박스를 증정하는 ‘컨디션 헛개수 오피스 어택’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컨디션 헛개수’는 음주 후 갈증해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국산 헛개나무 열매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대부분의 다른 헛개 관련 제품들이 중국산이나 헛개나무 열매가 아닌 줄기 등을 쓰는데 반해 컨디션 헛개수는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추출 농축액을 주성분으로 하여 만들어졌다.
열량이 0 Kcal일 뿐만 아니라 나트륨도 0이며 음주 후 갈증해소와 구취제거 및 이뇨작용에 도움이 되는 국내산 칡 성분도 함께 함유돼 있다.
컨디션 헛개수와 함께하는 그 다음날 전국민 갈증해소 거리 이벤트는 6월 10일까지 서울.수원.분당.광주를 시작으로, 일산.인천.안산.안양.과천.부산.울산.부천.창원.천안.전주.대전 지역에서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