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가 100% 무첨가 냉장 주스인 ‘썬키스트 훼미리 프리미엄 골드’를 선보이며, 프리미엄급 냉장 주스 시장에 진출했다.
신제품 ‘썬키스트 훼미리 프리미엄 골드’는 설탕, 색소, 향료를 넣지 않은 100% 무첨가 냉장 주스로 ‘플로리다산 A등급 오렌지’를 주원료를 사용하였고,’투명한 유리병’으로 더욱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해태음료는 지난해 약 1000억원 시장으로 계속적으로 급속히 성장세에 있는 국내 냉장 주스 시장에서 향후 1년간 매출액 ‘200억원’ , 시장 점유율 ‘20%’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한, ‘내 아이를 위해 특별하게 키우고 싶어하는 엄마의 따뜻한 마음’이란 컨셉으로 탤런트 ‘이승기’ 가 모델로한 TV-CF및 대형 할인매장에서의 시음 행사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은 오렌지.포도 2종류로 각각 750ML 용량에 3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