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리온 '에너지바'로 남성 시장 공략


오리온이 ‘닥터유’ 10번째 제품으로 ‘몸이 좋아하는 통넛과 과일을 가득담은 활력 충전 에너지바’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에너지바 제품은 기존 ‘과일 담은 콩은 오븐에 통째로 구운 고단백 영양바’와 ‘먹을수록 가벼워지는 99kcal 시리얼바’에 이은 닥터유의 세 번째 바 제품으로, 기존의 여성 중심 바 제품과 달리 남성 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오리온 측에 따르면, 에너지바에는 아몬드, 완두콩, 땅콩, 해바라기씨, 건포도 등 9종의 견과류와 과일을 비롯해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11종의 멀티 비타민 미네랄 믹스와 생리활성 물질인 L-카르니틴도 들어갔다.

이에 대해 오이온 마케팅팀 관계자는 "여성층을 겨냥한 바 제품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에너지바’는 남성 층을 타깃으로 했다"며 "최근 자전거나 등산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어 수요가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격은 100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