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어린이 타겟 방학마케팅 한창

식품업계가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전과 이벤트에 한창이다. 맛있는 제품으로 학기동안 공부에 지친 심신을 달래고, 체험 학습을 통해 방학 숙제까지 해결하는 일석이조의 행운을 제공한다.

제과전문그룹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18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서울 용산구 남영동 본사 갤러리 쿠오리아에서 ‘과자나라 앨리스전’ (이하 앨리스전)을 개최한다.

‘미술을 먹어버린 과자의 즐거운 상상’ 이라는 체험전 부제에 맞게 과자라는 소재가 미술적 요소로 새롭게 태어나 어린이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이색 체험전이다.

눈높이에 맞춰 어린이들이 평소에 즐겨먹던 과자라는 재료에 자신만의 재미있는 상상을 결합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물들을 만지고.보고.듣고 냄새를 맡아보는 경험을 통해 잠재된 상상력을 자극하는 전시회로 모든 관람은 무료로 진행된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이번 체험전과 더불어 과자를 주제로한 동화책 ‘앨리스, 과자로 뭐하니?’를 발간해 앨리스전의 생생한 감동을 전시회장 바깥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샘표는 22일 부터 8월 13일까지 방학을 맞이하는 초등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된장요리 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초청해 된장요리를 온 가족이 함께 만들어 보면서 우리 먹거리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요리교실이다.

샘표의 장캠페인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먹입시다’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된장을 넣은 흑설탕 찜케익’과 ‘된장소스의 닭꼬치’ 등 평소 접해보지 못한 된장을 활용한 색다른 요리를 실습한다.

농심은 ‘달따먹자’ 출시과 관련해 우주체험 캠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종천문대에서 캠프를 통해 엄마와 함께 1박 2일의 일정으로 달과 별을 관측하고 도자기체험과 사생대회가 병행되는 이번 캠프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체험학습 외에 온 가족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여름방학을 만들 수도 있다.

서울우유는 8월 3일까지 ‘앙팡이의 즐거운 여름방학, 공연장을 가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 홈페이지에 친구들과 함께만든 여름방학 계획표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어린이 난타 (요리사편)의 공연관람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먹Go, 에버랜드 가Go’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아이스크림 제품에 새겨진 응모 번호를 빙그레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에버랜드 자유 입장권과 함께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