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내 첫 기능성 라면 '스포컵(Spo-Cup)'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초로 기능성 라면 '스포컵(Spo-Cup)'을 출시했다.

면발에 L-카르니틴을 첨가해 체지방 연소를 돕는다.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적색 바탕의 강열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제품 컨셉인 'out-door 스포츠'를 표현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제품 출시에 맞춰 온라인 행사와 오프라인 행사를 병행 실시한다.

자사 홈페이지와 통신업체 홈페이지에서 각각 온라인 퀴즈 행사를 실시하며 유명 등산업체와 제휴샘플링을 통해 등산로 판촉 행사도 진행한다.

가격은 700원(65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