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이 언제 어디서나 믹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라떼 ‘맥심 라떼 디토(Maxim Latte Ditto)’를 출시했다.
‘맥심 라떼 디토’는 1회용 믹스 타입으로 만들어져 커피전문점에서 맛 볼 수 있었던 까페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믹스다.
특히 동서식품에서 새롭게 개발한 TTPR(Time Temperature Profile Roasting)공법으로 최상급 아라비카 원두를 최적의 조건의 시간과 온도로 강하게 볶아 정통 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의 깊고 맛과 향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 이탈리아식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24.69% 첨가해 카페라떼의 풍부한 커피 향과 부드러운 우유의 맛을 동시에 살렸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맥심 라떼 디토는 커피 전문점에서만 맛 볼 수 있었던 카페라떼를 믹스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동서식품의 야심작”이라며 “대학생 대상으로 한 시음 테스트에서 극찬을 받은 만큼 부드럽고 깊은 맛의 카페라떼를 선호하는 20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10개들이 개별 믹스 포장(160g)이 2300원, 20개(320g)들이가 44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