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순당L&B, 담금주 콘테스트

국순당L&B (대표 윤동원)가 약재 전용 담금주 '담금세상 秀' 출시를 기념해 백두산 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을 걸고 제6회 담금주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우리 집 건강 웰빙주로 동장군 물리치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맞아 인삼, 구기자 등 좋은 약재를 이용해 ‘기성품’이 아닌 자기만의 개성을 담은 ‘맞춤 술’을 개발하고 널리 보급하고자 열리는 문화 이벤트로 행사 참가자는 '담금세상 秀'에 약재술을 담그고, 응모하는 술에 대한 소개, 제조방법을 함께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담금술은 재료의 독창성, 제조법, 보급 가능성과 함께 맛, 향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1등 1명에게 백두산 4박5일 여행권, 우수상 2명과 3등 5명은 각각 LG트롬세탁기와 디지털카메라를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담금세상 秀' 1세트(용량 3.6ℓ)를 지급한다.

실물접수는 내년 3월 10일부터 30일까지 국순당L&B 본사에서 실시하며 행사 발표는 2내년 4월 16일 홈페이지(www.ksdlb.com)에서 하게 된다.

홍석우 국순당L&B 팀장은 "웰빙열풍으로 좋은 재료로 직접 담근 술의 인기가 높아졌다”며, “자신에게 맞는 약재를 골라 조상들이 즐겨 썼던 증류소주로 정성 있게 술을 담그면 건강에 소홀하기 쉬운 올 겨울을 지나 봄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나만의 'DIY 웰빙술'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