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메가MGC커피가 슈퍼주니어 데뷔 20주년 기념 ‘팬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로 2025년 SMGC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한다.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지난 20년을 추억할 이번 이벤트는 2025년의 마지막과 2026년의 시작, 연말연시를 맞아 그 의미가 더욱 커진다.
메가MGC커피는 올 한해 SMGC 캠페인을 진행,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K-POP 팬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카페 매장을 즐거움의 플랫폼으로 확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에는 슈퍼주니어 데뷔 20주년과 맞물려 팬들과 9명의 멤버가 직접 만나 교감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이를 위한 ‘슈퍼주니어 팬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는 16일부터 1월 13일까지 메가MGC커피 멤버십 앱에서 진행된다. 앱에 접속해 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 ‘메가오더’를 통해 미션 메뉴 3개, 프리퀀시 메뉴 7개 총 10개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단 1번의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공정한 추첨을 통해 선정, 당첨자는 1월 14일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프리퀀시 적립이 가능한 메뉴는 ‘추천메뉴’ 내 ‘프리퀀시’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중 미션 메뉴는 마시멜로스노우 크림초코(HOT/ICE), 감튀스틱 밀크쉐이크, 메가 비타 팝 스무디 등 통통 튀는 메가MGC커피 <겨울시즌> 신상 음료로 구성돼 있고, 일반 메뉴는 딥치즈 불고기 베이크, 딸기라떼, 플레인퐁크러쉬, 초코젤라또 말차라떼, 코코넛커피 스무디, 제로 부스트 에이드, 메가리카노 등 스테디셀러 메뉴로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팬사인회는 슈퍼주니어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축하의 장’을 선물하고자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이라며 "슈퍼주니어와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2026년에도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