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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 두 번째 에피소드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이 뚜레쥬르의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담은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의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뚜레쥬르의 마음굽기’는 단순한 빵이 아닌 ‘마음을 굽는다’는 표현을 통해, 빵을 매개로 우리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온 뚜레쥬르의 영향력을 담아냈다.

 

4일 공개한 두 번째 에피소드 <10년째 OO을 굽는 특별한 빵집이 있다?!>는 10년째 자발적인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뚜레쥬르 강남구청역점의 안성주 대표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매장 운영 중 한 학생이 다녀갈 때마다 빵이 없어지던 것을 의아해하던 안 대표는 학생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급식카드가 없어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알게 됐다고 회상했다.

 

아이와 보호자의 사정을 듣게 된 안 점주는 이들에게 빵을 지원하며 인연을 키워 나갔고, 이를 계기로 발달장애인인 아이의 형이 참여하는 ‘어깨동무 스페셜 운동회’에 초대를 받았다. 운동회의 취지와 의미에 깊이 공감한 안 대표는 참여자들을 위해 빵을 지원하기 시작했고, 이후에는 회사와 인근 뚜레쥬르 가맹점주에게도 참여를 적극 독려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나갔다. 특히 빵을 전해줄 때 참여자들과 눈을 맞추고 손이 닿으면 따뜻한 진심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보람차다고 전했다.

 

CJ푸드빌은 브랜드가 지속해온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에피소드는 뚜레쥬르가 이어온 진정성 있는 교감이자 빵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담은 이야기로 소비자들과 따뜻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뚜레쥬르가 전개해온 가치 있는 활동들을 소개하며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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