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의 뚜레쥬르가 10월 22일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최대 1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땡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2일 단 하루, 땡겨요 앱에서 뚜레쥬르 제품 2만 원 이상 포장 주문 시 최대 1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뚜레쥬르 브랜드 쿠폰 6,000원(18,000원 이상 구매 시) 및 땡겨요 쿠폰 5,000원(20,000원 이상)이 함께 제공되며, 1인 1회 한정으로 중복 사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관련 세부 내용은 땡겨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을 포함해 빵, 케이크 등 전 품목에 적용된다. 가을 신제품 ‘고구마 누룽지’는 빵 속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페이스트와 고구마 다이스가 가득 들어가 달콤함을 더하고, 겉에는 누룽지 토핑으로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메이플피칸 쿠키번’은 바삭한 쿠키로 감싼 빵 속 메이플과 버터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더하고, 바닥 면 피칸의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이 외에도 우리 쌀을 더해 느껴지는 은은한 단맛과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2CM 쌀식빵’도 추천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를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땡겨요와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22일 단 하루,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