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가 8월 한 달간 온라인몰을 통해 베스트 제품 1+1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8월 탐스픽’ 행사는 ‘페니하우스 미니 100p’ 재입고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그간 재입고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선물 같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페니하우스는 탐앤탐스가 오랜 카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스틱 타입 아메리카노다. 단일 원산지인 과테말라 100% 원두를 사용해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적당한 산미, 풍부한 바디감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룬다. 휴대성과 맛 모두 갖춰 언제 어디서나 높은 품질의 커피를 간편하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에너지 스틱 베리 20p, ▲민트초코 30p, ▲복숭아 아이스티 파우치 10p 등도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행사 품목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돼, 길어지는 여름을 대비해 미리 구매해두는 방법도 가성비 있는 소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외에도 풍성한 증정 혜택이 함께 마련된다. 탐스픽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탐앤탐스 모바일 앱 ‘마이탐’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과 전시 '앨리스 달튼 브라운 회고전' 티켓 2매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만원 상당의 마이탐 콘 프레즐 세트 쿠폰 1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페니하우스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재입고를 기념해 특별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지속되는 폭염 속 건강 유의하시고, 탐앤탐스 제품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