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세유업, ‘황치즈 맘모스’ 출시…단짠단짠 크림 디저트 재해석

17만 개 완판 ‘황치즈 생크림빵’ 인기 잇는 맘모스 라인업 두 번째 제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단짠 매력을 극대화시킨 디저트 ‘연세우유 황치즈 맘모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연세우유 생크림빵’으로 크림빵 열풍을 이끈 연세유업은 생크림 롤케익, 생크림떡 등 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라인업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출시한 ‘연세우유 크림맘모스’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맘모스빵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연세유업의 맘모스빵은 전통 맘모스빵 특유의 큼직한 사이즈와 푸짐한 속재료 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재료의 조합을 통해 색다른 풍미를 완성했다.

 

‘연세우유 황치즈 맘모스’는 2022년 출시 직후 일주일 만에 17만 개 판매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던 ‘연세우유 황치즈 생크림빵’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맘모스빵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빵 시트는 황치즈 소보로빵을 사용했으며, 그 안에는 고구마 앙금을 채워 부드러운 단맛을 더했다. 여기에 꾸덕한 황치즈 크림과 부드러운 버터크림을 겹겹이 쌓아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으며, 크림 속에는 치즈 크래커를 더해 단짠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신제품은 전국 CU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맘모스빵은 오랜 시간동안 많은 소비자들이 친숙하게 즐긴 대표적인 디저트 중의 하나”라며, “연세유업이 크림빵을 통해 선보여 온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맛을 맘모스빵을 통해서도 구현해내고자 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