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공주월드서 알밤 키우면 진짜 알밤이 집으로!" 공주시, 메타버스 연계 특산물 이벤트

알밤 재배·마일리지 적립 후 실제 상품으로 교환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충남 공주시(시장 최원철)는 메타버스 플랫폼 공주월드 활성화와 시민 참여 확대를 위해 공주월드 알밤 배송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주월드 안에서 알밤을 재배해 마일리지를 모으고 이를 실제 공주 지역 특산물인 알밤으로 교환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주월드에서 알밤을 재배해 적립한 알밤 마일리지를 고맛나루장터 마일리지로 전환하고, 인증사진을 제출하면 되고, 마일리지 2천 점 이상 전환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0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12일에 발표하며 고맛나루장터 알밤 2kg(20명), 알밤 선물 교환권(80명)을 지급하며, 알밤은 고맛나루장터를 통해 직접 배송하고 기프티콘은 개인 휴대전화로 발송한다.

 

염성분 시 홍보미디어실장은 “메타버스 공주월드는 가상 공간에서 공주를 실제로 여행하는 듯한 생생한 체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라며, “공주의 역사와 문화를 즐기고 인절미 만들기, 야구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