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드래곤스무디처럼 상큼하게”…더벤티×지드래곤 메이킹 영상 공개

지드래곤, 광고 촬영 현장서 ‘프로다운 아이디어+친근한 매력’ 발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과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영상은 지난 13일 공개한 G-DRAGON의 첫 광고 캠페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로, 신메뉴 ‘드래곤스무디’처럼 밝고 생기 넘치는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았다.

 

메이킹 영상 속 G-DRAGON은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서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한편, 촬영 중간중간 직접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세부적인 연출 방향까지 함께 조율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더벤티와 G-DRAGON이 함께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세련된 스타일과 감성이 돋보이는 고퀄리티 영상미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무드의 더벤티 매장 인테리어와 신메뉴 '드래곤스무디'의 비주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브랜드의 정체성과 신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DRAGON의 다양한 매력과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G-DRAGON과 함께한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모델의 독보적인 트렌디함과 창의적인 에너지가 더벤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메이킹 영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G-DRAGON과 함께하는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