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곰표, 전통 간식부터 초콜릿까지 특가 프로모션

가정의 달 맞아 최대 62% 할인…통밀 약과·해양심층수 소금·표곰이 초콜릿 등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한제분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인 곰표하우스에서 최대 6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물 수요가 높아지는 5월에 맞춰,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또 그 마음만큼이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연중 최대 규모로 마련됐다.

 

가장 먼저, 전통의 품격을 담은 ‘곰표 통밀 약과 선물세트’는 2개 세트로 5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실속 구성으로 준비했다. 전통 간식인 약과는 시니어 층은 물론 최근 MZ 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인 만큼,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곰표 통밀 약과’는 통밀가루로 만들어 더욱 담백하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에 영양까지 챙겼다.

 

또 깊은 바다 속의 청정함을 담은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세트’와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 시즈닝 세트’는 각각 36%, 62%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 시즈닝 세트’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할인 폭이다. 해양심층수로 만든 소금 제품인 만큼,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겸비해 가정의 달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을 위한 초콜릿 선물세트도 빼놓지 않았다. 귀여운 표곰이 모양의 ‘곰표 봉봉 초콜릿’은 3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유럽에서 온 카카오로 깊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는 ‘곰표 프리미엄 초콜릿 선물세트’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하면서도 로맨틱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곰표의 인기 스낵 5종과 레트로 감성의 에코백으로 구성된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이외에도 ▲ 곰표 오리지널 팝콘 ▲ 곰표 오리지널 나쵸 ▲ 곰표 뻥튀기 오리지널 ▲ 곰표 크림치즈 소금 찰쌉떡 등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해 기획했다”며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인 만큼, 이번 기회를 활용해 소중한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제분은 73년 된 상표이자 현재도 밀가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곰표’ 브랜드를 앞세워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곰표 브랜드는 현재 밀가루를 비롯해 부침/튀김가루, 팝콘/나쵸/오징어튀김 등 식품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8년부터는 업계를 넘나드는 이색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컬쳐 브랜드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