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 등을 보유하고 있는 닥터블릿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식품 수요가 증가하는 5월에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푸응, 닥터블릿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푸응의 세트 상품인 ‘올킬세트(푸응 파비플로라+푸응 나이트버닝프로)’, ‘10일세트(푸응 와일드버닝+푸응 팻버닝프로)’, ‘버닝세트(푸응 나이트버닝프로+푸응 팻버닝프로)’, ‘리셋세트(푸응 프로틴다이어트+푸응 유산균다이어트)’를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푸응 제품은 ‘잔티젠’, ‘공액리놀레산’ 등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를 활용해 개발된 상품으로, 세트 구성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닥터블릿의 종합건강식품 라인업인 '종합비타민', '콜린 미오이노시톨 4000', '파라바이오틱스 유산균', '혈당필름', '파로효소', '멜라드림' 등 주요 제품도 최대 74%까지 할인된다.
닥터블릿은 할인 혜택과 함께 가정의 달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로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며, 적립금과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가정의 달은 자신뿐 아니라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의 건강까지 생각하게 되는 의미 있는 시기"라며 “푸응과 닥터블릿의 건강식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가꾸는 특별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