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국내 포스파티딜세린 제품 중 주요 성분을 최대로 함유한 ‘포스파티딜세린 징코 맥스’를 출시했다.
‘포스파티딜세린 징코 맥스’는 두뇌 건강을 위한 포스파티딜세린과 은행잎 추출물을 국내 포스파티딜세린 함유 제품 중 최대 함량으로 담았다.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스파티딜세린은 최대 함량인 300mg까지 채웠으며, 기억력 개선 기능성 원료인 은행잎 추출물은 36mg 함유했다.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B1, B2, B6와 같은 비타민B군 3종도 200% 함유해 긴 두뇌 활동으로 체력이 저하되기 쉬운 수험생 등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뇌세포 건강에 관여하는 아연을 더해 면역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다.
또한 비건 인증을 받은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으며, 클립보다 작은 크기의 캡슐을 개별 포장해 휴대하기 용이하고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엔라이즈 김승훈 대표는 “‘포스파티딜세린 징코 맥스’는 국내 포스파티딜세린 제품 중 최대 함량의 두뇌 기능성 성분을 자랑하는 제품“이라며, “두뇌 건강을 걱정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만, 특히 오랜 기간 두뇌 활동이 필요한 수험생의 건강 관리에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포스파티딜세린 징코 맥스’를 비롯한 엔라이즈의 제품은 엔라이즈 공식몰과 쿠팡, 카카오톡, 네이버, G마켓, 11번가 등 30여 개의 온라인 채널 및 올리브영, 4대 국내 면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