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 간편식 선호 트렌드 맞춘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할리스가 간편식 선호 트렌드에 맞춰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출시한다. 닭가슴살은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간단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용으로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메뉴다.

 

매장에서 구매하는 투고(To-go) 전용 메뉴로 출시했으며, 한 봉지(300g)에 닭가슴살 100g씩 3개가 낱개로 포장돼 소비자가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릴에 구워내 감칠맛과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부드러운 식감과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담백한 닭가슴살 본연의 맛을 즐기거나, 취향에 따라 파스타, 볶음밥 등 음식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 ‘BELT 클럽 샌드위치’ 등 할리스 델리 메뉴나 단백질 쉐이크 ‘이지쉐이크’를 함께 곁들여 아침 및 점심시간 식사 대용으로 간단히 즐기기도 좋다.

 

할리스는 닭가슴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골드 등급 이상 멤버십 회원은 특별 쿠폰으로 11월 한 달간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을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간편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100g씩 낱개 포장으로 구성한 제품으로, 보관 및 섭취가 간편하고 다양한 음식에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할리스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식문화를 반영한 새로운 푸드 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