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맥도날드, 매드포갈릭, 피자알볼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맥도날드,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 더한 ‘츄러스’ 출시 이벤트


한국맥도날드가 갓 튀긴 바삭한 식감에 시나몬 슈가로 달콤함을 더한 ‘츄러스’를 출시하고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한다.


맥도날드는 23일 ‘츄러스’ 재출시하고,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스낵’ 라인업에 포함한다. ‘츄러스’는 갓 튀겨져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스틱 겉면에 솔솔 뿌려진 시나몬 슈가는 시나몬 특유의 향과 풍미에 달달한 매력까지 더해 디저트 매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맥도날드 ‘츄러스’는 2015년 첫 한정 판매 당시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이례적으로 연장 판매가 진행됐던 인기 디저트다. 특히 커피와 함께할 경우 달달한 츄러스의 맛을 진하고 깊은 향의 커피가 잡아줘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고, 바삭한 츄러스를 시원한 선데이 아이스크림에 찍어 먹으면 달콤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어 다양한 메뉴와 환상적인 꿀조합으로 소셜미디어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맥도날드는 츄러스와 아메리카노(M)를 5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츄러스 콤보’도 선보인다. 달콤바삭한 츄러스에 올해 레시피를 업그레이드해 맛과 향이 더욱 깊고 풍부해진 맥카페 아메리카노를 곁들여 입안에서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 기분 좋은 달콤함을 경험할 수 있다.


맥도날드의 해피 스낵 신메뉴인 ‘츄러스’는 1,500원에, 함께 출시되는 ‘츄러스 콤보’는 할인가인 3,200원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오는 12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츄러스 콤보’의 경우 배달 서비스와 휴게소 내 매장에서는 주문이 불가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바쁜 일상 속 ‘츄러스’ 한입으로 달콤하게 기분 전환하며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X 신라스테이 숙박권 증정 호캉스 이벤트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인 신라스테이와 협업하여 숙박권과 매드 와인(MAD WINE)을 증정하는 호캉스 이벤트를 오는 10월 15일까지 실시한다.


매드포갈릭은 지난 9월 16일 출시한 ‘골든 갈릭&치즈(Golden Garlic & Cheese)’ 콘셉트의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신라스테이와 호캉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프리미엄 가을 신메뉴를 즐기고 신라스테이에서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호캉스 이벤트는 오는 10월 15일까지 매드포갈릭 가을 신메뉴를 이용한 고객들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가을 신메뉴를 먹고 매드포갈릭 회원 전용 서비스인 매드 리워즈 멤버십을 적립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매드 리워즈는 매드포갈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1박 2일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며,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매드포갈릭이 이탈리아, 스페인 등 유럽 유명 와이너리에서 직접 엄선한 독자적인 ‘매드 와인(MAD WINE)’이 함께 증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의 가을 신메뉴는 총 4종으로, 제철 음식인 단호박, 다양한 치즈 등 메뉴의 풍미를 살릴 수 있는 프리미엄 식재료가 사용된 ▲채끝 스테이크 위드 골디쉬 펌킨 퓨레, ▲골든 체다 치즈 버거 피자, ▲어텀 썬셋 볼로네제 라자냐, ▲골든 펌킨 수프 위드 갈릭 브레드 스틱으로 구성되었다. 신메뉴는 전반적으로 가을을 상징할 수 있는 컬러인 골드빛으로 이루어져 있어 눈과 입을 통해 가을의 계절감을 물씬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신라스테이와 협업한 ‘다이닝 패키지’도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객실 고객에게 매드포갈릭 바우처 3만원권 1매와 리미티드 미니 베어 기프트 세트,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이브 캔와인 파티팩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알찬 패키지로, 신라스테이 패키지 투숙객들은 체크인 시 바우처 카드를 수령 후, 매드포갈릭 스마트오더 시스템인 ‘엠오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호텔 인근의 매드포갈릭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해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매드포갈릭의 가을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고, 신라스테이에서 여유롭게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라며, “호캉스 이벤트를 비롯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전한 나를 위한 완벽한 하루를 느껴보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창립 16주년 기념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됐으며 오늘(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목동피자 L 사이즈 주문 시 약 30% 할인된 가격인 1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목동피자는 2018년 ‘기본에 집착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선보인 피자로, 화려한 토핑보다는 치즈, 야채, 페페로니 등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푸짐하게 채워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메뉴다.
 

피자알볼로는 16년 전 첫 매장을 열었던 ‘목동’이라는 지명을 메뉴명에 담아 당시의 초심을 그대로 보여주는 메뉴라는 점 때문에 이번 할인 메뉴로 목동피자를 선정했다.
 

이번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등의 온라인 채널, 전화 주문 및 방문 포장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 모두 할인 적용 가능하다. 단, 외부 배달앱 주문은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가 시작된 2005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창립 16주년을 기념, 16조각의 목동피자 L 사이즈를 16,000원에 제공해 재미있게 의미를 부여한 만큼 이번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