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롬바이오,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 신제품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신제품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를 출시했다. 최근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층에서 주목받고 있는 콜라겐 제품을 통해 이너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


프롬바이오가 지난달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2050 한국인 여성 소비자 중 34.5%가 콜라겐 제품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엘라스틴 가수분해물, 밀크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등 피부 속과 표층을 구성하는 네 가지 성분을 주원료로 하며, 여기에 비타민C를 더해 5중 배합으로 완성한 제품이다. 일일 섭취 용량은 하루 1회, 1포씩이며 물에 타지 않고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형태다.

 
프롬바이오는 콜라겐의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성분 함량과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의 콜라겐 함량은 1,500mg이며 분자 크기는 300Da(달톤)다. 엘라스틴 역시 일반 성분 대비 물에 잘 녹는 엘라스틴 가수분해물을 적용해 체내 흡수력을 더욱 높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심켈로그, 국내산 팥 100%로 만든 ‘첵스 팥맛’ 출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뜨거운 화제 속에 품절대란까지 일으킨 첵스 파맛의 후속작이 드디어 세상에 나온다.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첵스 팥맛을 오는 10월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한정 판매한다. 신제품 첵스 팥맛의 탄생 배경에는 16년간 소비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지난해 출시된 첵스 파맛의 성공이 있다. 파맛 출시 후 소비자들은 또 다른 재미를 기대하며 ‘민트초코 첵스’, ‘커피맛 첵스’, ‘고구마맛 첵스’ 등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면서 이제까지 없었던 전혀 색다른 첵스의 맛 출시를 기대해왔다. 이 제품은 전북 고창에서 생산되는 국내산 팥 100%를 사용하여 팥맛의 풍미를 그대로 담았고, 여기에 새알심을 연상시키는 하얀 마시멜로우를 넣어 마치 어릴 적 할머니가 손수 만들어 주시던 달콤하고 진한 단팥죽과 같은 추억의 맛을 느끼게 해 준다. 출시에 앞서 농심켈로그가 먼저 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 위에 팥이 쏟아지는 장면을 힙합 BGM과 함께 담은 6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첵스 팥맛 한정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서지혜 차장은 “신제품 ‘첵스 팥맛’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