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도미노피자, 다노샵, 생활맥주, KFC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15일 온라인 주문하고 포장 주문 시 피자 40% 할인


도미노피자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5일 화요일을 맞아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 화목한 데이’를 진행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 외 제휴 및 여타 할인과 중복은 불가능하며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도미노피자 모든 매장에서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도미노피자의 간편결제시스템인 도미노페이로 온라인 주문 결제 시 2천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드시는 많은 고객들이 힘찬 일상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6월 한 달 간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포장을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 화목한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사이드디시 반값 할인도 중복 적용되므로 피자와 함께 푸짐하게 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노샵, 최대 50% 할인 ‘다노절 프로모션’ 진행

 
다노(공동대표 정범윤·이지수)가 운영하는 건강한 식단 전문 쇼핑몰 다노샵은 오는 21일 오전 10시까지 ‘다노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노절 프로모션은 한 해의 중심인 6월을 맞아 다노와 함께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점검하자는 의미에서 ‘먹고, 운동하고, 사랑하라’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건강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부터 가벼운 몸과 마음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홈트용품에, 한 입만으로도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 간식까지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만한 품목이 모두 할인 대상이다.


할인 품목에는 다노샵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가 모두 포함됐다. 먼저, 주식 식단용 제품으로 ‘다노한끼 도시락’ 총 4종이 최대 25% 할인되며, 홈트용품으로는 ‘다노 홈트매트’와 ‘다노 폼롤러’가 각각 40% 할인된다. 간식 제품의 경우, ‘다노 떡볶이’ 2종이 최대 40%, ‘다노 자이언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 2종이 50% 할인된다.


여기에, 프로모션 혜택으로 신규회원 모두에게 20% 할인 쿠폰을 즉시 발급해주며, 추가로 회원 전원에게 15만원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팩은 당일 회원 시에도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노샵 홈페이지 및 다노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주 덕후 모여라”.. 생활맥주, 레드락과 한정판 ‘레드락 스텐컵’ 증정 이벤트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레드락(오비맥주)과 특급 콜라보를 예고했다. 오는 18일부터 생활맥주 매장에서 레드락 라거인 ‘진짜 500’을 주문하면, 한정판 ‘레드락 스텐컵’의 행운이 숨어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해당 ‘레드락 스텐컵’은 생활맥주와의 콜라보로 첫 탄생했으며, 오직 생활맥주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어 레드락 맥주 애호가 및 맥주 덕후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생활맥주 전국 200여개 매장 중, 160여개 매장에서 ‘진짜 500’으로 판매되고 있는 레드락 라거는 앰버 라거 스타일로 고소한 맥아향이 특징이며, 쓴맛이 낮아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맥주다. 여기에 생활맥주에서는 ‘진짜 500’이라는 이름에 걸 맞는 계량컵 형태의 잔에 레드락을 제공하여 재미를 더했으며, 소주를 무료로 타주는 행사를 항시 진행함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생활맥주 담당자는 “이번 레드락 스텐컵 증정 이벤트와 함께 생활맥주의 2021년 두번째 신메뉴를 함께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고객분들께 더욱 큰 혜택을 드리고자, ‘진짜 500’과 신메뉴의 세트 구성 및 할인 행사도 준비 되어있다”고 기대감을 더했다.


생활맥주와 레드락의 콜라보 행사인 ‘레드락 스텐컵’ 증정 이벤트는 레드락 라거가 판매되고 있는 생활맥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조기 품절이 예상됨에 따라 매장 별 보유 수량을 미리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KFC, 멤버십 앱 고객 혜택 대폭 강화, 7일간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KFC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KFC는 이번 멤버십 위크 기간 동안 배달 주문 시 적용 가능한 딜리버리 할인 쿠폰과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 버켓 쿠폰 2종을 동시에 증정하는 등 멤버십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멤버십 회원에게 매일 딜리버리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치킨 8조각으로 구성된 ‘치킨버켓’을 18000원에서 11900원으로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치킨버켓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치킨버켓 할인 쿠폰은 KFC의 대표 치킨 메뉴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8조각 중 선택 가능하며, KFC 공식앱에서 다운받은 후, 매장에서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핫크리스피치킨은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으로, 오리지널치킨은 11가지 비밀 양념과 촉촉하고 담백한 맛으로 매월 1일 ‘올데이 치킨 나이트’ 행사 진행 시 가장 높은 판매 수량을 기록하는 제품이다. 가장 기본적인 맛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KFC의 시그니처 메뉴다.
 

KFC 관계자는 “단순히 정보 제공과 주문 기능을 넘어 앱을 활용한 멤버십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것이며, 다양한 KFC 멤버십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