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크리스탈 제이드, 여름 시즌 메뉴 3종 선봬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서는 ‘보양가족’ 이라는 컨셉으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기를 더해줄 보양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제공한다. 제철 식자재인 장어와 산마를 활용한 ‘고창 깐풍 장어와 산마튀김’ ‘비빔 딴딴면’ ‘보양 삼선 냉면’ 등 총3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탈 제이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딴딴면을 새롭게 해석한 ‘비빔 딴딴면’은 마라와 화조, 로간마의 매콤하면서도 알싸한 맛과 매일유업 ‘매일두유’의 고소한 맛을 더해 더운 여름철 잃기 쉬운 입맛을 한층 살려준다.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보양삼선냉면’ 역시 올 여름에도 선보인다. 오향장육, 송이버섯 등 고급중식 고명과 신선한 클로렐라 면을 맛볼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정통 중국식 냉면으로, 화려한 비주얼뿐만 아니라 기존 냉면과는 차별화된 식재료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제철 식자재인 장어와 땅속의 장어라고 불리는 산마를 깐풍소스에 바삭하게 튀겨낸 ‘고창산 깐풍 장어와 산마튀김’은 여름철 대표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식자재들을 함께 모아 대중적인 레시피로 제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특히 장어의 경우 고창 상하농원에서 엄선한 Haccp인증 제품으로 신선하면서도 쫄깃한 육질이 특징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시즌 별 메뉴는 고객분들에게 많은 성원과 사랑을 받는 메뉴인 만큼 올 해도 건강한 식자재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준비했다”며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움추러든 몸과 마음을 크리스탈 제이드 시즌 메뉴로 보양하시며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서울우유,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 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되어 있으며,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