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김치, 라이브커머스로 MZ세대 공략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가 12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국내 대표 오픈마켓인 11번가의 ‘LIVE11’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100% 우리농산물로 만든 농협김치 판매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113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참피디와 전라북도 부귀농협 공장장이 함께 출연하여 농협김치를 소개하며 부귀농협 마이산 묵은지를 특가로 판매하고, 김치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국내산 수육제품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커머스 시작 30분전 유튜브 ‘애주가TV참피디’채널에서는 부귀농협 묵은지와 수육제품 리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농협경제지주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MZ세대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수입산 김치와 차별화된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농협김치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소개하고자 한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앞으로도 MZ세대를 비롯한 젊은 소비층에게 농협김치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이를 통해 100% 국산농산물로 만든 농협김치 소비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서울우유,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냉장주스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우유 ‘아침에주스’는 냉장주스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로 199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루비 블렌딩’은 과일계의 ‘루비’로 불리는 타트체리와 석류, 자몽을 블렌딩한 과즙 100% 프리미엄 주스다. 특히 수면의 질을 높여준다고 알려진 ‘몽모랑시 타트체리’가 과즙으로 20% 함유되어 있으며, 텁텁하고 신맛이 강한 타트체리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료 본연의 풍미를 살려 블렌딩한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설탕이나 합성향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을 적용해 최상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브랜드팀장은 “최근 건강,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로 상온주스보다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냉장주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아침에주스 블랙라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