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할인> 파파존스 피자, BBQ, 버거킹, 큰맘할매순대국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타바스코 할라피뇨’ 30% 할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6월 5일까지 치킨 사이드메뉴인 치킨 스트립과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 시 올해의 첫 신메뉴인 ‘타바스코 할라피뇨’를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타바스코 할라피뇨’는 파파존스 피자의 강점인 순도 100% 토마토 소스와 타바스코 소스를 섞은 베이스에 할라피뇨, 페퍼로니 등을 토핑해 매운맛을 살린 프리미엄 제품이다. 여기에 도우 가득 파인애플이 올려져 매콤, 달콤, 새콤한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자사 온라인 채널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한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단, 라지 및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혜택이 적용되며 타 쿠폰 사용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18년이라는 시간 동안 파파존스 피자를 지속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파파존스 피자의 새로운 신메뉴를 맛보면서 장기화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도 지인 또는 가족 간 돈독한 관계를 쌓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랜덤증정 이벤트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의 미공개 사진으로 제작된 포토카드를 랜덤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BBQ는 오는 6일부터 전 메뉴 주문 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는 각 멤버별 5종, 총 20종의 미공개컷으로 제작되며 친필응원 글귀까지 기입되어 브레이브걸스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각 멤버별 포토카드에는 팬들을 위한 색다른 모습과 애교 넘치는 표정이 담겨있으며 코팅 제작되어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뒷면에는 브레이브걸스 단체 사진의 분할샷이 인쇄되어, 퍼즐 형식으로 모으는 재미를 더했다. 20종의 랜덤카드를 모두 모아 퍼즐을 완성하는 고객에게는 브레이브걸스 브로마이드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버거킹, ‘와퍼’ 1+1 프로모션 실시


버거킹이 오는 9일까지 ‘와퍼’ 및 ‘치즈와퍼’ 주문 시 버거를 하나 더 제공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일간 ‘와퍼’ 또는 ‘치즈와퍼’를 주문 시 해당 버거를 한 개 더 제공받을 수 있다.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와 스테디셀러 ‘치즈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와퍼’에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는 클래식한 맛에 고소함까지 더해져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가정의 달 5월 요기요서 풍성한 할인 혜택


bhc가 운영하는 큰맘할매순대국이 가정의 달을 맞아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은 5월 한 달 동안 요기요를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천 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순대국을 비롯한 국밥과 순대정식, 보쌈정식 등 다양한 큰맘 도시락 메뉴부터 안주류까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든 메뉴이다. 특히 완연한 봄을 맞아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왕갈비탕’을 비롯해 담백한 부추 생면으로 만든 ‘어탕칼국수’ 등 특별 메뉴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방문 포장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포장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요기요 주문 시 전 메뉴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 ‘포장’ 카테고리에서 큰맘할매순대국을 선택 후 방문 시간을 설정하고 결제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큰맘할매순대국은 이번 이벤트가 고객에게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큰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시대를 맞아 배달앱 주문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큰맘할매순대국의 메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5월이 되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