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더마켓, ‘카네이션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어버이날을 맞아 5월 3일까지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카네이션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획전을 진행한다. 비대면 선물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꽃 브랜드 꾸까(kukka)와 협업해 어버이날 카네이션과 선물을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메인 선물은 ‘한뿌리 흑삼대보’와 건강간편식 ‘더비비고’ 4종(수삼갈비탕, 영양오리백숙, 차돌우렁강된장 덮밥소스, 두부청국장 덮밥소스)이며, 카네이션 꽃다발을 세트로 구성했다. 카네이션은 특수 제작된 박스에 포장해 배송된다.

 

상대방의 성함, 연락처만 입력하는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주소는 선물 받을 고객이 입력한다. 직접 작성한 감사카드도 함께 전달돼 선물의 의미를 한층 살릴 수 있다. ‘카네이션 선물세트’는 CJ더마켓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다. 제품은 5월 6일 일괄 발송된다.

 

이 외에도 건강기능식품 ‘리턴업’과 ‘한뿌리’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더비비고’ 제품도 3개 묶음 구성으로 선보여 감사한 마음을 보다 풍성하게 전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며 뜻깊은 어버이날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 편익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밀탑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빙수 브랜드 ‘밀탑(MEALTOP)’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인다. 신제품 ‘팥빙수 with 밀탑’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밀탑의 팥앙금이 조화를 이룬 팥빙수다. 특히, 100% 국내산 팥을 활용, 전통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활용하고, 콩고물을 가득 묻힌 쫄깃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근사한 호텔에서 즐기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딸기와 망고를 활용해 더 달콤하고 시원해진 과일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딸기 토핑과 배스킨라빈스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큼지막한 망고 과육과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망고 샤베트 빙수’ 등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특색과 잘 어울리는 밀탑과 협업해 빙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