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후디스 진 건강즙’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오는 9일 오후 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무첨가 100% 착즙 ‘후디스 진 건강즙’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디스 진 건강즙’은 철저하게 선별한 신선하고 안전한 원물을 물 한 방울 섞지 않는 홈메이드 방식으로 착즙해 자연 원물의 영양과 기능을 그대로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음료다.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진하게 100% 착즙했으며 HACCP 인증까지 받아 건강한 차별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후디스 진 건강즙’ 4종을 최대 4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양배추와 브로콜리’ ▶식물성 에스트로겐 엘라그산이 풍부한 터키산 석류로 만든 ‘석류’ ▶ 국내산 남해 흑마늘 고형분을 5% 이상 함유해 활력에 도움을 주는 좋은 ‘흑마늘’ ▶비타민, 식이섬유 등 국내산 과채의 다양한 영양소를 담은 ‘사과비트당근’으로 구성했다.

 

이를 기념해 일동후디스는 풍성한 구매 혜택은 물론,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선보인다. 방송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들에게 스토어찜 할인쿠폰, 구매 및 리뷰 적립금을 제공하며 ‘후디스 진 건강즙’ 3세트 구매 시 랜덤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3+1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재미와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전달하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해 네이버 포인트 혹은 ‘후디스 진 건강즙’ 랜덤 1세트를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진 건강즙’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음료로, 식사가 불규칙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며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는 다양한 건강 원료들을 꾸준히 간편하게 섭취함으로써 일상 속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