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림펫푸드, 반려동물동반 가족 위한 힙스터 공간 '더리얼 라운지' 오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펫푸드는 반려동물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공유하고자 더리얼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하림펫푸드는 100% 휴먼그레이드, 0% 합성보존료를 약속하며 2017년 6월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더리얼”을 출시해 반려동물 가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하림펫푸드가 준비한 더리얼 라운지는 더리얼의 냉동제품의 플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픈 기념으로 반려동물 전용 ‘핫 초콜렛’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운영한다.


또한, 시즌별로 “더리얼 라운지” 에서만 제공하는 한정 특별 메뉴를 만나 볼 수 있고 3월 첫번째 메뉴는 ‘짜장면’ 이라고 한다.

 
최근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가장 주된 키워드는 “펫 휴머나이제이션” 이다.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시하는 현상으로서 먹거리에 뚜렷이 나타나고 있는 현상은 내(사람) 기준으로 반려동물의 의衣 식食, 주住를 적용한다는 것이다.


KB 금융지주의 2018년 반려동물 소비자 행태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에서 얻는 찾기를 원하는 정보 그 두번째 키워드가 바로 ‘반려동물 동반’이다. 그러나 실제로는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편하게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많이 부족하다. 


일산에 사는 29세 김지수(5살 포메라니언 부모)는 “반려동물과 함께 주말에 편하게 시간을 보낼 곳이 없어요. 같이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 은 아예 거의 없어요. 애견까페는 사람이 너무 많고 트랜디한 레스토랑은 반려견 동반이 안되죠. 주말에 내 반려동물과 세련되고 멋진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한마디로 핫플을 가서 나의 아이와 함께 있고 싶다는 말이예요”

 
더리얼 라운지는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위해 트랜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미드 센츄리 모던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 핫플레이스가 선호하는 인테리어인 미드 센츄리 모던풍의 컨셉으로 만들어진 더리얼 라운지는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해 트랜디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하림펫푸드 더리얼만의 철학을 반영한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내 가족으로 생각하고 나의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세련된 공간에서 시간을 공유하는 것이 진정 반려동물 가족에서 기획한 의도라고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밝혔다. 더리얼 라운지는 반려견동반이 가능한 스타필드 하남점의 몰리스펫샵 내부의 한 공간에 마련되어 있다. 
 

한편, 더리얼 라운지는 스타필드 하남점 몰리스펫샵 내부 공간에서 5일 그랜드 오픈한다.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더리얼 제품을 구매하면 반려동물을 위한 플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