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FC, 3월 1일 단 하루! 온종일 치킨이 1+1 ‘올데이 치킨나이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FC가 3월 1일 단 하루 동안, 치킨을 1+1으로 제공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진행한다.


매월 1일마다 진행하는 올데이 치킨나이트는 본래 오후 9시 이후에만 진행하는 ‘치킨나이트’를 온 종일로 시간대를 넓혀, 다양한 치킨 메뉴를 시간대에 관계없이 1+1으로 제공하는 행사다.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이용하려면 KFC 매장을 방문해 키오스크 주문 또는 공식 앱의 딜리버리와 징거벨 오더를 통해서 ‘올데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또 KFC는 1일부터 오는 8일까지 치킨과 버거, 사이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커넬골드문버거 단품 구매 시 400원을 추가하면 트위스터를 제공하며,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과 치르르블랙라벨치킨 3조각, 총 6조각을 약 35% 할인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고품질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 M 사이즈를 대폭 할인된 가격 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지난 2월부터 진행한 올데이 치킨나이트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고객 성원에 보답 하고자, 앞으로도 더 좋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매월 1일에 올데이 치킨나이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