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얼굴에 김소연 발탁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020년 10월 출시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배우 김소연을 발탁했다.

 

배우 김소연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에서 원하는 것을 갖기 위해 불륜, 배신, 폭행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욕망의 화신 천서진 역을 맡았다. 반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순수하고 선한 성품과 의외의 예능감을 보여주며 극 중 배역과는 정반대의 반전매력을 뽐냈다. 상반되는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소연에게 광고계의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

 

2021년 김소연이 선택한 첫 광고 상품은 매일유업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콜라겐은 기본, 밀크세라마이드까지 함유하고 있는 차세대 이너뷰티 제품이다.

 

해외에서는 세라마이드와 콜라겐을 함께 챙기는 트렌드가 보편화되어 있으나,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아직 콜라겐에 집중된 형세다. 매일유업은 배우 김소연과 함께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관리하는 해외 트렌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영상광고에서는 카메라 뒤에 감춰진 김소연의 다양한 일상과 함께 숨어 있는 반전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광고 영상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이 시작되는 2월 중순 온에어 된다. 이 외에도 김소연은 셀렉스의 뷰티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선보인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매일 헬스 뉴트리션을 통해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꽃게랑,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 라면으로 재탄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와 오뚜기가 손을 잡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빙그레의 스낵제품인 꽃게랑은 오뚜기가 라면으로 만들고 오뚜기의 라면제품인 참깨라면은 빙그레가 스낵으로 만들어 내놓는 것이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미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식품업계 내에 동종업계 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양사의 대표 제품이 만난 만큼 각 제품의 개성이 드러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공을 들였다. 꽃게랑면은 꽃게랑 스낵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기본 분말스프에 외에 비법스프를 추가했다. 또한 꽃게랑 스낵을 상징하는 꽃게모양의 어묵후레이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 참깨라면타임은 오뚜기의 참깨라면과 빙그레의 야채타임이 콜라보한 제품이다. 참깨라면 특유의 매콤하고 고소한 맛을 시즈닝했다. 디핑스낵의 원조 격인 야채타임답게 참깨라면타임 전용 디핑소스도 개발했다. 할라피뇨와 케첩, 마요네스를 사용해 만든 할라피뇨 케요네스는 참깨라면타임의 맛을 더욱 살리는 역할을 한다. 디핑소스 역시 오뚜기에서 납품 받아 사용해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