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매일유업,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오는 26일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온라인 맘스쿨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를 진행한다.

 

'잘 놀아주는 부모 되기'에서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계속되는 ‘집콕 생활에도 아이의 건강한 발달을 지속할 수 있는 놀이활동 등을 소개한다. 강연자로는 백석대학교 유아교육학과 교수이자 매일아이닷컴에서 전문가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변영신 교수가 나선다.

 

강의의 세부 주제는 영유아기 움직임의 의미와 상호작용,  월령별 놀이활동, 부모·아이 모두 즐겁게 놀기, 놀면서 배우기까지 총 4개로 구성되어 있다. 예비 부모 또는 아이가 있는 양육자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은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에서 진행되며, 시청자를 위한 사전신청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신청 이벤트 대상은 임신부 혹은 출산 12개월 이내의 육아맘이다. 매일아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뒤, 당일 방송을 시청하면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계속되는 집콕 생활로 지쳐 있을 양육자와 아이 모두를 위해 도움이 되는 컨텐츠를 준비하고자 했다”며 “실내 생활이 계속되면 아이의 발달은 물론 양육자와의 관계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고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