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쿠찌, 딸기 시즌 한정 음료 선봬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을 포함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 ‘

 

You are BERRY hungry(당신은 지금 딸기가 먹고 싶다)’ 콘셉트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딸기, 파인애플, 복숭아, 코코넛이 어우러져 새콤달콤하면서도 청량감 가득한 슬러시 타입의 음료 ‘베리 트로피칼 크러쉬’, 새콤달콤한 딸기와 은은한 자스민 향이 만나 깔끔한 맛을 이룬 ‘베리 자스민 티 펀치’, 딸기와 밀크티, 펄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 ‘베리 버블 밀크티’, 신선한 우유와 딸기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라떼’, 제철 딸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딸기 주스’ 등이다.

 

이밖에도 딸기 조각이 들어가 씹는 맛이 더해진 RTD 제품 ‘찹찹시리즈’ 2종, 갓 구운 허니브레드 위에 새콤달콤한 딸기와 생크림이 어우러진 디저트 브레드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 콰트로 치즈 타르트에 생딸기가 빼곡히 올려진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 등의 제품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 19일부터 2월 28일까지 딸기 신제품 포함 1만2천원 이상 픽업 서비스 이용 시 1,500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 1월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딸기 신제품 4잔 구매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올해 딸기제품 시즌에는 2019년에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딸기 밀크 보틀’도 재출시 할 예정”이라며 “파스쿠찌의 딸기 신제품과 함께 활기차고 건강하게 한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아워홈,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수타식 짜장면’과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누구나 간단한 조리로 전문점 못지않은 면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수타식 생면과 큼지막한 건더기, 아워홈만의 비법으로 맛을 낸 육수, 소스로 구성됐다. 기호에 따라 재료를 첨가하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수타식 짜장면’은 수타식 생면과 파기름에 제대로 볶아낸 짜장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생면은 진공상태에서 반죽하고, 이후 수타식 압연 공정을 거쳐 잘 퍼지지 않고 갓 뽑아낸 듯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직화 솥에 볶아낸 큼직한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입 안 가득 신선한 돼지고기와 채소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은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얇게 저민 한우 양지와 대파를 듬뿍 넣고 수타식 생면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전골이다. 속을 풀어주는 깊고 진한 육수의 맛이 일품이다. 면은 진공 반죽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