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암웨이,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 출시

하루 한 캡슐로 8종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및 아연 섭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암웨이는 오는 5일 세계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의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Balance Within™ Immunity)’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캡슐 형태로 제작된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 제품은 장 부착성이 우수한 모유 유래 유산균 ‘L루테리’ 등 3종의 특허 균주를 포함한 8가지  복합균을 이상적으로 배합, 하루 50억 CFU(보장 균수)를 섭취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한 캡슐 당 인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의 일일 권장량  100%를 제공하며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과 유산균 배양 건조물(유산균 사균체)을 함유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균주 배양 단계에서부터 물리적, 화학적 스트레스로부터 균주의 안정성을 높이는 특허 공법 을 기반으로 제조되었으며, 열과 습도로부터 생균을 보호해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살아서 도착할 수 있도록 전용 캡슐 및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신은자 전무는 “기초 건강 관리 및 면역에 소비자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고, 특히 유산균 시장은 2016년 이후 연평균 24%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출시 배경을 전하며 “기존 분말형 제품과 더불어 제형 다각화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