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치킨, 도미노피자, 달콤, 한촌설렁탕, 피자알볼로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교촌치킨,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 실시


교촌에프앤비가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7일까지 총 14일 동안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과 ‘교촌리얼후라이드2종+칠리포테이토’, 순살 전 메뉴에 대해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결제 시 2000원이 즉시 할인된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메뉴로서 퀴노아, 아미란스, 오트밀 등이 튀김옷에 함유되어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 선보이는 것이 매력이다. 또한, 고소한 땅콩향을 비롯한 바질, 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는 것이 메뉴의 특색이다.

 
또한 교촌 순살 시리즈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출시된 메뉴군으로 교촌순살[R], 교촌레드순살[R], 교촌허니순살[R], 교촌반반순살, 교촌레허반반순살, 교촌신화순살,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 등이다. 교촌 순살 시리즈는 교촌의 여러 시그니처 소스를 맛볼 수 있는 점과 동시에 간편함과 편리함까지 더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교촌 관계자는 “연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크리스마스 홈파티 세트 메뉴 3종 출시


도미노피자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16일(수)부터 30주년 마지막 한정판 ‘메리 트리플 피자’가 포함된 홈파티 세트 3종을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홈파티 세트 메뉴 3종을 선보인다. 메리 트리플 피자(M), 셰프’s 토마토 파스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홈파티 2인 세트’는 2민9900원, 메리 트리플 피자(M), 셰프’s 토마토 파스타, 갈릭&허브윙스,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홈파티 3인 세트’는 3만6900원, 메리 트리플 피자(M), 리얼불고기 피자(M), 셰프’s 토마토 파스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홈파티 4인 세트’는 4만4900원에 판매한다.

 
도미노피자가 30주년 마지막 한정판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메리 트리플 피자’ 는 바삭한 트리플 크러스트 도우 위에 30년 간 도미노피자 프리미엄과 클래식 라인에서 풍부한 토핑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을 받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를 한 판에서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재 확산 속 고객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며,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결제 시 요청사항 하단의 ‘비대면 안전 배달’ 항목을 신설하여 안전 배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였다. ‘비대면 안전 배달’ 서비스를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홈파티 세트 3종을 한정 출시하게 됐다”며 “홈파티 세트와 함께 집에서 안전하고 푸짐하게 연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달콤, 연말까지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혜택 제공

 
달콤은 연말까지 현대카드 결제 시 M포인트 차감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연말연시 수요가 높은 홀케이크부터 음료, 베이커리, MD 등 달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메뉴와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홀케이크 구매 고객에는 ‘달콤 시그니처 드립백’(8,900원)를 무료로 증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참여 가능하며, 매장 결제 시 직원에게 M포인트 사용 의사를 밝히고 결제하면 50% 포인트 차감된 금액으로 카드 대금이 청구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달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달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빠질 수 없는 홀케이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달콤의 홀케이크와 함께 일상 속 소소한 달콤함을 즐기며 안전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촌설렁탕, 보양 간편식 ‘한촌 소한마리탕’ 홈쇼핑서 판매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의 간편식 제품이 CJ O쇼핑에서 판매된다.

  
한촌설렁탕은 오는 15일 CJ O쇼핑 채널을 통해 대표 보양 메뉴를 간편식으로 만든 ‘한촌 소한마리탕’을 판매한다.

  
홈쇼핑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한촌 소한마리탕’은 고기 함량 50%의 압도적인 고기양과 사골, 도가니, 소꼬리로 끊여낸 진한 육수가 특징인 제품이다. 여기에 보성 녹차가루를 사용해 잡내를 없앴다.

  
기존 한촌설렁탕 간편식과 마찬가지로 냄비에 부어 끊이거나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바로 데워먹을 수 있으며, 특히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홈쇼핑에서는 한촌 소한마리탕 10팩으로 구성된 제품을 판매하는 만큼 간편한 보양식을 원하는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37년 전통을 가진 한촌설렁탕의 맛과 건강한 한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홈쇼핑 채널에서 간편식 제품을 판매하게 되었다”며 “이번 제품이 소 한마리를 한 그릇에 담은 보양 메뉴인 만큼 건강이 중요한 요즘 시기에 먹기 좋은 제품이다”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SNS 이벤트 ‘굿즈 나눔 대잔치’ 진행…연말 굿즈 쏜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창립 15주년과 연말을 기념해 출시한 굿즈 패키지를 고객에게 증정한다.
  

피자알볼로는 2021년 캘린더와 다이어리 총 2종으로 구성된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 ‘굿즈 나눔 대잔치’를 진행한다.

  
굿즈 나눔 대잔치는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이며, 12월 매 주마다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주에는 피자알볼로 TV 광고에 사용된 노래의 원곡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정답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 중 총 25명을 선정해 굿즈가 증정되며 당첨 여부는 오는 18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으로 증정되는 굿즈 패키지는 지난 6월 온에어된 TV 광고를 모티브로 하여 동양적인 디자인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민화와 판소리를 재해석했던 광고의 콘셉트를 캘린더와 다이어리에 그대로 반영해 호응을 얻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굿즈를 고객들에게 선물하고자,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12월 3주차와 4주차에도 각각 다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팔로워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