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버거킹, bhc치킨, 빽다방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한정 프로모션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전국 80여 개의 아웃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와인으로 잘 알려진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과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를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6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독일 모젤 지방에서 생산된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은 베를린 와인 트로피에서 금상을 수상하여 이미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맛과 품질이 보장된 와인으로 통한다. 유니크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꾸며진 보틀은 아웃백 매장 내 크리스마스 소품들과 어우러져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예정이다.


독일을 대표하는 고급 품종인 리슬링과 슈패트부르군더(피노누아)가 선사하는 산뜻한 풍미는 풍부한 육즙의 아웃백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만나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바디감과 적당한 당도를 지녔으며,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은 레몬, 라임과 같은 시트러스류,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는 자두와 같은 베리류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를 위한 대표 프리미엄 레스토랑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웃백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와인을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유니크한 패키지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디감의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을 1개월간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다”며 "아웃백은 ‘No Rules Just RIGHT’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언제 어디서나고객들에게 최상의 다이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버거킹, ‘와퍼’·‘불고기와퍼’ 단품 3500원에 제공


버거킹이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대표 메뉴인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을 40% 할인한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담백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베스트셀러이다. ‘불고기와퍼’는 ‘와퍼’에 버거킹만의 달콤한 불고기 소스를 더해 한국적인 맛을 살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퍼’에 고소한 치즈를 더한 ‘치즈와퍼’와 2장의 패티로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와퍼’에도 적용돼 각각 4100원과 55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bhc치킨, 쿠팡이츠 주문 시 전 메뉴 5000원 할인 


bhc치킨이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와 함께 특별한 겨울 이벤트를 마련했다. 


bhc치킨은 오는 13일까지 총 7일간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 시 전 메뉴 대상 5000원 할인 혜택을 펼친다.


이번 혜택은 다사다난한 한 해를 보낸 고객들에게 격려와 희망을 메시지를 전하는 동시에 가맹점의 배달 매출 상승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 매장 페이지에서 상단에 위치한 쿠폰 받기를 클릭해 발급을 받고 원하는 치킨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를 하면 할인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쿠폰은 발급 당일까지만 유효하나 아이디 당 매일 1회 발급받을 수 있어 혜택 범위가 넓다. 단,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고객 안전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최근 쿠팡이츠에 입점하는 등 배달 채널을 확대한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라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마케팅을 지속 확대하며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빽다방, 배달의민족 포장 주문 시 ‘앗!메리카노’가 100원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12월 7일부터 13일까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앱에서 배민페이로 ‘포장·방문’ 주문 결제 시 1,4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안전하게 빽다방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포장 주문 시 매장 이용 및 대기 시간 등을 최소화할 수 있어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가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는 배민 앱 내에 있는 빽다방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메뉴 주문 시 사용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빽다방 메뉴를 배민페이로 포장주문 하면 14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빽다방의 대표 메뉴인 ‘앗!메리카노(HOT)’를 100원에 즐길 수 있다. 단, 계정당 1일 1회만 이용 가능하며, 최소 주문 금액은 1500원이다.


빽다방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의 확산으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빽다방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에 대해 고민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