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한촌설렁탕, 이디야커피, 매드포갈릭, 교촌치킨, 본죽&비빔밥 카페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한촌설렁탕, “뚝배기 한 그릇으로 건강하게” 보양 메뉴 할인 이벤트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12월 한달 간 ‘소한마리 한촌탕’과 ‘꼬리곰탕’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건강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21년 소띠해를 대비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된 행사다. 


이에 이벤트 타이틀을 ‘뚝배기 한 그릇으로 간편하게 끝내는 건강보험’으로 정하고 한촌설렁탕의 건강 메뉴이자 소를 활용한 탕 메뉴 ‘소한마리 한촌탕’과 ‘꼬리곰탕’을 기존 가격보다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할인 메뉴인 '소한마리 한촌탕'은 소 머리부터 양지고기, 도가니가 뚝배기 한 그릇에 모두 들어간 메뉴이며, '꼬리곰탕'은 전통적인 가정식 보양 식재료인 소 꼬리를 주재료로 만든 메뉴로 인삼과 대추, 은행 등 기력 회복에 좋은 식재료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할인 메뉴들은 한촌설렁탕에서 보양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특히 호응이 높은 메뉴들이기 때문에 할인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2020년은 코로나 등 여러가지로 힘든 한 해였던 만큼 12월에는 건강한 한끼로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 하자는 의미에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즐겨 찾는 보양 메뉴이자 소를 주재료로 활용한 메뉴 2종을 할인하는 만큼 든든하게 즐기고 올 한해 잘 마무리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겨울 시즌 한정 MD 출시
 

이디야커피가 추석선물세트 및 ‘2021 다이어리 세트’에 이어 또 한 번 일러스트레이터 섭섭(SUBSUB)과 손잡고 겨울 시즌 MD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MD는 ‘SUBSUB 몽글 파우치 세트’와 ‘SUBSUB 스마일 텀블러’ 2종이며 작가 특유의 위트 있고 개성 있는 그림이 아기자기하게 표현됐다.
 

‘SUBSUB 몽글 파우치 세트’는 파우치와 리유저블 컵 2개가 세트로 구성되었다. 파우치는 올겨울 패션업계 대세 아이템인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으로 제작했으며 넉넉한 사이즈로 텀블러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친환경 시대의 필수 아이템인 리유저블 컵은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소재로 제작해 편의성을 높였다.  


‘SUBSUB 스마일 텀블러’는 홀리데이 시즌을 즐기는 귀여운 커플의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스테인리스 소재 바디로 내구성이 강하고 바닥면을 고무 재질로 처리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리드 부분은 사용이 편리한 슬라이드 방식이다.


‘SUBSUB 몽글 파우치 세트’는 1만 6000원, ‘SUBSUB 스마일 텀블러’는 1만 9000원으로 오늘부터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번 겨울 MD는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지닌 알찬 구성으로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소비자 취향에 맞는 MD 상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매드포갈릭, ‘매드 메리 윈터(Mad Merry Winter)’ 콘셉트 겨울 시즌 신메뉴 5종 출시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다사다난했던 2020년의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따뜻하고 무탈한 연말과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매드 메리 윈터(Mad Merry Winter)’ 콘셉트의 겨울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매드포갈릭의 겨울 신메뉴는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진한 머시룸 수프와 바삭한 허니갈릭 브레드에 크림치즈 프로스팅이 어우러진 ▲갈릭 브레드 타워 & 머시룸 수프, 담백하고 고소한 이베리코와 상큼한 대파샐러드,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베리코 대파 파스타, 바다향 가득한 신선한 꽃게, 홍합, 바지락에 매콤하고 부드러운 청양 갈릭 크림 소스를 더해 링귀네 파스타와 함께 즐기는 ▲씨푸드 크랩 청양 크림 파스타, 도우에 달콤한 사과, 새우, 캔디드 피칸과 카라멜 풍미 가득한 프리미엄 브라운 치즈 토핑을 듬뿍 얹은 ▲트위스트 브라운 갈릭 스노잉 피자, 안심과 채끝 등심 두 가지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티본 스테이크를 유기농 정제 버터 시어링 기법으로 풍미를 더해, 베이크드 브레드, 라따뚜이와 함께 즐기는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 위드 라따뚜이 가 있다. 

 
특히 ’이베리코 대파 파스타’는 스페인 데헤서(Dehesa)지역에서 자연 방목하며 자연 상태에서 도토리, 허브, 자연의 풀 등을 먹으며 자라는 이베리코 최고등급인 베요타 등급의 이베리코를 사용해, 쫀득한 육질과 씹을수록 은은하게 퍼지는 육향이 특징이다. 아울러 ‘기버터 티본 스테이크 위드 라따뚜이’는 락토스와 카제인이 함유되지 않은 순수 천연 정제 버터인 기버터로 티본 스테이크를 시어링해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12월을 맞이하여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를 알차게 구성한 ‘해피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를 12월 동안 한정 판매한다. ▲2인 커플세트, ▲2인 프리미엄 세트, ▲4인 프리미엄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최대 34%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보다 다채로운 메뉴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아울러, 겨울 시즌 한정으로 블랙베리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빌라파니 토스카나 로쏘’ 와인을 30% 할인가에 제공하며, 해당 와인 주문 고객에게는 피자 메뉴 중 하나를 페어링 푸드로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보다 따뜻한 연말과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매드 메리 윈터’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드포갈릭에서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출시 기념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 출시를 기념해 요기요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교촌리얼후라이드’2종 단품을 비롯, 신규 사이드 메뉴인 칠리포테이토가 포함된 세트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요기요를 통해 이벤트 메뉴를 주문하면 요기요 1초 결제 및 요기서 결제 시 일괄적으로 4,000원이 할인된다. 


이벤트 메뉴는 ‘교촌리얼후라이드’, ‘교촌리얼후라이드 순살’, ‘교촌리얼후라이드+칠리포테이토’ , ‘교촌리얼후라이드순살+칠리포테이토’, ‘통통치킨카츠+칠리포테이토’이다. 
 

교촌은 최근 기존 시그니처 제품들과 더불어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도 비중을 확대하기 위해 한마리 메뉴 및 순살 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 바 있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둬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한, 퀴노아, 아미란스, 오트밀 등이 튀김옷에 함유되어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을 비롯한 바질, 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 맛볼 수 있는 것이 메뉴의 특색이다.


교촌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후라이드 2종은 교촌만의 특색이 가미된 신제품으로서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교촌리얼후라이드 2종을 많이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행운팥팥’ 스크래치 이벤트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동지 시즌 한정 신메뉴 ‘단팥죽’ 출시와 함께 ‘행운팥팥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죽은 코로나19로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었던만큼, 팥죽을 먹으며 올해 쌓인 액운도 타파하고 새해 행운을 기원하고자 동지 시즌 한정 메뉴 ‘단팥죽’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본죽 ‘단팥죽’은 겨울 한정 메뉴로 부드럽고 달달한 단팥죽에 쫄깃한 새알심 12알이 듬뿍 들어 있어 풍성한 식감과 맛을 자랑한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기존 ‘동지팥죽’과는 또 다른 맛으로, 다가오는 동지 시즌에 각각 다른 매력으로 즐길 수 있다. 


동시에 12월 한 달간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에서 배달이나 포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행운을 기원하고자 선착순으로 행운카드를 증정하는 ‘행운팥팥 스크래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본죽 메뉴를 구매하고 안에 든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순금, 애플 에어팟 프로, 본죽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사랑하는 이들과 서로의 안녕을 기원하는 동짓날에 든든하게 팥죽을 나눠 먹으며, 행운을 바라는 설렘도 선사하고자 신제품 출시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힘든 이번 겨울, 행운이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