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버거킹, 본도시락, KFC, 맥도날드, 멕시카나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2개에 8,000원

 
버거킹이 내달 6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메뉴 2개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칠리크랩버거’,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으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칠리크랩버거’는 크랩케이크와 순쇠고기 패티에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넣어 해산물의 풍미를 살린 싱가포르 정통 칠리크랩소스가 더해져 깊고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버거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가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치즈와퍼’ 역시 100% 순쇠고기 패티에 고소한 치즈 2장을 더한 클래식한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도시락, 집에서 즐기는 ‘방구석홈술’ 이벤트 

 

본아이에프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12월 27일까지 본도시락 ‘국’ 메뉴를 먹은 후 SNS에 인증하면, 주류 액세서리 전문기업 빈토리오의 홈술 아이템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하는 ‘방구석홈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연시에 국민 모두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자각하고, 외부 모임보다는 집에서 간소하게 홈술, 홈파티 문화를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하게 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본도시락’ 공식 계정을 ‘좋아요’ 한 후, 이벤트 기간 내 본인의 SNS에 ‘국’ 메뉴가 포함된 본도시락 메뉴를 먹고 #본도시락, #방구석홈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월 7일, 14일, 21일, 28일 4일간 각각 50명씩, 총 20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소주에 산소를 단시간에 최대로 노출시킴으로써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 숙취를 줄여주는 홈술 아이템 빈토리오의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한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코로나19 상황이 계속해서 심각해지고 있는 만큼 올해 연말은 서로 조심하며 집에서 소소한 ‘홈술’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술 마신 다음 날 불편한 속은 짬뽕순두부 등 본도시락 ‘국’ 메뉴로 달래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FC, 경기 안성 최대 번화가 서인사거리 ‘KFC 안성중앙점’ 오픈


KFC가 30일, 경기도 안성시 중앙로에 신규 매장 ‘KFC 안성중앙점’을 오픈했다.


KFC 안성중앙점은 안성시의 최대 번화가인 서인사거리 인근에 자리를 잡았다.


인근에는 전통시장인 안성맞춤시장과 젊은 층이 많이 찾는 명동 거리 등이 있으며, 각종 음식점과 상점들이 밀집돼 있어 유동인구의 많은 방문이 기대되는 곳이다.


KFC 안성중앙점은 최근 신메뉴 ‘커넬골드문버거’를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행사 당일인 30일, 사은품 증정 등 매장 오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 안성중앙점은 다양한 연령층이 오가는 안성시 최대 번화가에 문을 열어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며 “모든 고객들이 만족스럽게 머물 수 있도록 매장 환경과 서비스 관리에 신경쓸 것”이라고 말했다.

 


맥도날드, ‘리치 포테이토 버거’ 등 신제품 3종 출시…'스노우볼’ 굿즈도 선봬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기와 감자의 풍미를 풍성하게 살린 리치 포테이토 버거 등 신제품 3종을 12월 1일 출시한다.
 

맥도날드가 출시하는 ‘리치 포테이토 버거’는 풍부한 육즙의 순쇠고기 패티 두 장과 입 안에서 큼직하게 씹히는 큐브 감자, 데미글라스 소스가 어우러져 조화로우면서도 꽉 찬 맛을 선사한다.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쇠고기, 감자와 함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쫄깃한 식감의 버섯까지 더해져 한층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푸짐한 버거다. 특히, 신제품 두 버거에는 함박 스테이크나 오므라이스 등 육류 요리에 잘 어울리는 데미글라스 소스가 가미돼 새콤하면서도 묵직한 맛으로 고기의 풍미와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함께 맥도날드는 맥모닝 메뉴로 머핀에 큐브 감자가 더해져 한층 든든하고 포만감 있는 아침 식사가 가능한 ‘리치 포테이토 머핀’도 출시한다.


맥도날드의 신제품 3종 ‘리치 포테이토 버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와 ‘리치 포테이토 머핀’은 크리스마스 테마로 특별히 디자인된 패키지에 제공돼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정취까지 듬뿍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맥도날드는 고객들에게 더욱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특별 제작 굿즈인 맥도날드 ‘스노우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리치 포테이토 버거 세트,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 세트 구매 1개당 1개씩 제공되는 이벤트 코드를 맥도날드 앱을 통해 스탬프로 적립하면 되며, 총 4개의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100%  ‘스노우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추첨 이벤트를 통해 매주 50명에게 가정용 전기 그릴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단, 맥딜리버리 주문, 만 19세 이하 고객은 참여 대상에서 제외된다.


리치 포테이토 버거의 가격은 단품 6200원, 세트 7500원이며,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는 단품 6600원, 세트 7900원이다. 리치 포테이토 머핀의 가격은 단품 3400원, 세트는 4400원이다. 신제품 3종 모두 12월 1일부터 25일까지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리치 포테이토 3종 메뉴는 고기, 감자, 버섯의 푸짐하고 꽉 찬 맛으로 추운 연말 든든한 한끼로 제격”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의 설렘 가득한 한정판 굿즈와 다양한 선물과 함께 올 크리스마스는 맥도날드와 함께 맛있고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멕시카나, 현대홈쇼핑 통해 '영탁의 바삭 콤보 치킨' 론칭

 

멕시카나가 1일 오후 5시 40분부터 총 60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영탁의 바삭 콤보치킨'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해 홈쇼핑 전용 메뉴인 '순살 더블바베큐'를 론칭한 바 있는 멕시카나는 제품의 인기와 간편식 시장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두 번째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영탁의 바삭 콤보 치킨’은 바삭한 옛날 치킨 형태로 매콤하고 짭조름한 케이준맛 6봉과 삼양식품 소스와 콜라보레이션한 불닭마요맛 5봉으로 구성되어 제품 구매 시, 총 11봉이 제공된다. 

 
‘영탁의 바삭 콤보 치킨’은 100% 국내산 냉장육을 사용하였으며, 스팀오븐으로 부드럽게 구워낸 후 건식오븐으로 한 번 더 조리해 육즙이 풍부할 뿐 아니라 마지막 후라잉 단계를 거쳐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구현했다. .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영탁의 바삭 콤보 치킨’은 전자레인지로 5분간 조리하거나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18분 동안 요리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닭 다리와 닭 날개 부위를 모두 맛볼 수 있고, 덮밥이나 샐러드 등에 첨가하거나 한 끼 식사 대용, 술 안주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멕시카나는 ‘영탁의 바삭 콤보 치킨’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들에게 영탁 포토카드 3종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다가오는 방학시즌을 맞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외식 빈도 수가 줄어들고 간편 조리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이번 '영탁의 바삭 콤보 치킨'에 대한 구매율도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