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할리스커피, BBQ, 이연에프엔씨, 롤링파스타,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할리스커피, 식음료 브랜드 최초 해리포터와 굿즈 출시

 
할리스커피가 식음료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해리포터와 콜라보(협업)를 진행한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겨울 시즌 시작을 '매직머그 4종' 한정판 굿즈로 선보이며 마법 같은 일상으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여름 시즌 하이브로우, 몰티져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를 지속 선보이며 MZ세대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할리스커피는 새로운 일상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인 해리포터와 협업해 겨울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해리포터 콜라보 머그컵은 뜨거운 물을 부으면 컵 표면에 그려진 디자인의 색이 변한다. 머그컵은 해리포터 속 상징적인 캐릭터와 아이콘을 사용해 해리포터, 도비, 해리 스웨터, 퀴디치가 그려진 총 4종류로 출시된다. 추가적으로 이번 이벤트에서 해리포터 머그컵 구매 시 이벤트 음료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커피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 되며, 매장별로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1월에 런칭 예정인 겨울시즌 이벤트에서는 특별한 해리포터 콜라보 제품이 런칭 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할리스커피는 그동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콜라보 해 MZ세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으며, 이번 겨울시즌에 선보이는 해리포터와의 협업은 할리스만의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독특함과 스타일을 확장하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해리포터 콜라보 굿즈 시리즈를 연말까지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BBQ,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 8천원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에서 BBQ 전 메뉴 최대 8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5일까지 배달의민족 앱과 쿠팡이츠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각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해 사용하는 방식이며,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 


먼저, 배달의 민족의 경우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이며, 배달 주문 시 4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포장 서비스인 배민오더로 주문하면 6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여기에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이 추가 할인되어 최대 8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의 경우 앱에서 누구나 전 메뉴 8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8000원이다. 또한 쿠팡이츠의 서비스 가능 지역이 대폭 확대된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서 BBQ 제품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하고, 새로운 모델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 또한 조회수 300만을 넘기는 등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이에 보다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BBQ 치킨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연에프엔씨, 한촌몰 통해 전통 김 세트 상시 판매 


이연에프엔씨가 지난 추석 시즌 선물세트용으로 출시한 전통 김 세트를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을 통해 상시 판매한다. 
 

이연에프엔씨는 전통 김 세트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만큼 평상시에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상시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이연에프엔씨가 판매하는 전통 김 세트는 남해바다 원초를 사용해 만든 것으로 전남 신안에서 생산된 3년 이상의 천일염을 사용했다. 신안 천일염의 경우 청정 섬지역의 깨끗한 해수를 적당한 햇살 아래 건조해 영양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참기름으로 감칠맛과 고소함을 더하고 350도 이상에서 구워 바삭함이 살아있도록 만들었다.

 
제품은 전통김(도시락김)과 명품돌김(전장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밥 반찬으로 먹기 좋아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한 전통 김 세트가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해 많은 관심을 받아 지속적으로 판매하기로 했다”며 “남해바다의 원초, 신안 천일염 등 우수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김 제품인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다”고 말했다. 

 


더본코리아 롤링파스타, 가을 신메뉴 ‘필라프 2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가을을 맞아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신메뉴 필라프 2종(베이컨 필라프, 스테이크 필라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롤링파스타는 파스타와 함께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로 밥을 활용한 ‘필라프 2종’을 선보였다. 이번 메뉴는 이국적이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어린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을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먼저 ‘베이컨 필라프’는 고슬고슬하게 볶아낸 버터갈릭볶음밥에 짭조름한 베이컨과 알싸한 사천 고추를 살짝 첨가해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테이크 필라프’는 버터갈릭볶음밥에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부채살 스테이크와 다양한 채소를 함께 볶아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특히 롤링파스타의 기존 밥 메뉴인 ‘로제크림 쉬림프 도리아’와 ‘우삼겹 도리아’가 고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신메뉴 또한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필라프 2종’은 전국 롤링파스타 직∙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베이컨 필라프’가 7000원, ‘스테이크 필라프’가 8500원이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든든한 메뉴군을 확대하기 위해 선보인 것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갖췄다”라며 “풍요로운 계절인 가을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풍성한 맛으로 입맛을 당기는 이번 신메뉴와 함께 주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추동동 쌍화차 주세요” 이디야커피, ‘전통차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20일 쌀쌀해진 날씨에 즐기기 좋은 쌍화차, 대추차, 생강차로 구성된 전통차 3종을 출시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전통차를 엄선하여 건강한 맛 그대로 원재료의 깊고 향긋한 향미를 구현했으며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


이디야 ‘쌍화차’는 천궁, 백작약, 당귀, 대추, 감초 등 다양한 원재료를 넣어 달콤쌉쌀한 향과 기분 좋은 단맛이 특징으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여기에 국산 잣과 말린 대추를 올려 씹는 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대추차’는 국산 대추를 듬뿍 넣어 향긋한 향과 달콤한 맛이 어우러지며, 말린 대추를 더해 씹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생강차’는 국산 생강 특유의 진한 맛에 달콤한 유자와 꿀을 더해 풍부한 향미를 구현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날 겨울철 간식 호떡을 활용한 디저트 제품도 2종도 선보였다. ‘꿀호떡’은 쫄깃한 찹쌀 반죽 안에 땅콩분태를 곁들인 달콤하고 고소한 호떡소를 넣고 노릇노릇하게 구워 추억의 맛을 살렸다. ‘아이스크림 호떡’은 따뜻한 꿀 호떡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곡물 파우더와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살린 이색 메뉴이다.

 
이디야커피는 전통차 3종과 호떡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디야 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전통차 3종과 호떡 2종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등급에 따라 전통차 3종은 최대 20%, 호떡 2종은 최대 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2일까지 3일 동안 오픈마켓 11번가에서 선착순으로 전통차 3종과 꿀호떡 총 4종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번가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중 각 제품을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코로나19 유행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이제 겨울철도 다가오고 있어 계절에 어울리는 쌍화차 등 전통차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추억의 제품을 이디야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뉴트로 컨셉트가 모든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