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치킨, 카페 드롭탑, 피자알볼로, 할리스커피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교촌치킨, 신규 사이드 3종 출시


교촌에프앤비가 치킨과의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3종을 출시한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이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인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과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이다.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카츠와 어울림이 좋은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12시부터 5시까지 주문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카페 드롭탑, 쌀쌀한 가을 맞춤 ‘시그니처 티 4종’ 출시


드롭탑이 쌀쌀한 가을에 어울리는 신메뉴로 ‘시그니처 티’와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


드롭탑은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내세우기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그니처 티 4종인 빅토리아 실론 티, 블루밍 루즈 티,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 루이보스 피치 티를 선보인다.


빅토리아 실론 티는 드롭탑의 시그니처 블랙티로 스리랑카 5대 홍차 중 하나인 ‘캔디’ 홍차 베이스에 천연 딸기향을 블렌딩했다. 시그니처 허브티로 선보일 블루밍 루즈 티는 루이보스에 히비스커스, 무화과, 석류 등 달콤한 과일을 블렌딩해 향긋한 풍미가 뛰어나다.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와 루이보스 피치 티는 각각 빅토리아 실론 티와 블루밍 루즈 티를 베이스로 해 완성한 가을 시즌 맞춤 메뉴다. ‘프리미엄 밀크티’인 빅토리아 실론 티 라떼는 빅토리아 실론 티의 딸기향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루이보스 피치 티는 블루밍 루즈 티를 베이스로 복숭아 과즙을 ‘티베리에이션’한 음료다. 이에 향과 맛은 물론 독특한 색감으로 시각적 효과까지 자극한다. 


시그니처 티와 즐길 수 있는 ‘나를 위한’ 디저트 메뉴로 영국식 스타일의 새로운 스콘도 소개한다. 가격은 2000원 후반대로 부담이 적어 고객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크랜베리 아몬드 스콘은 아몬드의 고소함과 크랜베리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며 바삭한 식감이 돋보인다. 생크림 스콘은 생크림과 버터의 고소함에 포슬포슬한 식감이 더해져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피자알볼로, 창립 15주년 기념 '민화 박스' 선봬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창립 15주년을 맞아 ‘민화 박스’를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하는 민화 박스는 ‘피자 박스’ 1종과 ‘사이드 박스’ 3종의 패키지로, 메뉴 크기에 따라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피자알볼로의 민화 박스는 최근 민화와 판소리를 재해석하며 화제가 됐던 TV 광고의 콘셉트에서 착안한 것이며 동양풍의 디자인이 돋보인다는 것이 특징이다. TV 광고는 퓨전국악그룹 ‘이날치’와 댄스팀 ‘앰비규어스 컴퍼니’의 콜라보로 인기를 끈 바 있다.


피자알볼로는 TV 광고가 ‘임팩트 있다’는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15주년 기념 민화 박스 또한 긍정적 반응을 이끌 것으로 보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가 고객들의 사랑 아래 어느덧 창립 15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이를 기념하고자 전통 감성을 담은 박스를 제작했다”며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발전하는 피자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할리스커피, 추석 맞아 ‘기프트카드 추가 증정’ 프로모션


할리스커피가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가족 및 친구 등을 위한 선물 마련에 나선 할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언택트 추석’ 트렌드에 따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드 구매 시 일정 금액이 충전된 기프트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기프트카드 5만 원권 구매 시 혜택 카드 5천 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기프트카드 3만 원권 구매 시에는 혜택 카드 3천 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할리스커피 크라운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프트카드는 1인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기프트카드는 할리스커피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해당 카드로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결제할 수 있다. 지인에게 기프트카드 선물 시 MMS(Multimedia Messaging Service, 멀티미디어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에게 전송되며, 추가로 증정되는 혜택 카드는 구매자에게 발급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선물한 나에게도 10%의 혜택 카드를 받아볼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해 할리스커피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