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더본코리아, 미스터피자, 굽네치킨, 할리스커피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더본코리아, 컵떡볶이 2탄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 출시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담긴 크림분말소스를 활용해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이하 크림컵떡볶이)’를 출시한다.


이번 ‘크림컵떡볶이’는 지난 4월 출시한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선보이는 두번째 후속 제품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크림소스를 활용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고소하고 진한 알프레도크림소스에 구운 마늘과 양파의 풍미를 더해 맛의 밸런스를 한층 높인 점이 큰 특징이다. 떡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는 쌀떡을 사용해 소스가 충분히 배어들어 깊은 맛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특별히 풍부한 치즈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파마산치즈 파우더를 별도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넣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컵 용기에 재료와 뜨거운 물 또는 차가운 우유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완성되는 ‘크림컵떡볶이’는 마치 파스타 전문점에서 맛볼 법한 높은 퀄리티의 맛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색다른 식사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매운 맛에 약한 어린 아이들의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가 현재 CU 편의점에서만 판매됨에도 불구하고, 출시 3달 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후속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기존 즉석조리제품들이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경우가 많았다면, 이번 신제품은 크림소스 본연의 고소한 맛을 살려 일품요리에 가까운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백종원의 크림컵떡볶이’는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3200원이다.


 

 

굽네치킨, “같이 이겨내요” 요기요 최대 7천원 감사 할인


굽네치킨(대표 정태용)은 오는 21일까지 2일 간 배달앱 ‘요기요’서 주문 시 전 메뉴 최대 7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무더위와 폭우,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이번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은 굽네치킨 전 메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본 4천원 할인에 서울지역 매장으로 주문 시 3천원이 추가 할인된다. 여기에 요기요 첫 주문 7천원 할인이 더해질 경우 총 1만 4천원 규모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굽네 오리지널’ 메뉴를 주문할 시 1천원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참여방법은 요기요 앱에 접속해 ‘굽네치킨 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주문 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굽네치킨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최소 주문 금액과 주문 가능한 메뉴는 점포별로 상이할 수 있다. 


한편,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 윙’ 메뉴는 최근 치킨 시장 부분육 선호도가 성장함에 따라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 메뉴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윙 부위를 선호하는 매니아층 사이에서는 바삭하면서도 타 윙 제품에 비해 기름기가 빠져 부담 없는 맛이라는 평이다. 굽네치킨은 윙 부위 특징 상 육즙이 많고 부드러워 뼈와 살코기가 손쉽게 분리돼 먹기 간편한 것이 주효했다고 밝혔다. 


또한 굽네치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고추바사삭 윙 TV용·온라인용 광고의 경우 총 조회수가 약 140만 뷰를 넘어섰다. TV용 광고에서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성훈이 등장해 고추바사삭 윙을 비틀며 발골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온라인용 광고서는 성훈이 직접 굽네 고추바사삭 윙 발골 방법을 6단계로 시연한다. 윙을 게임기 쥐듯이 잡고 비트는 등 소비자에게 발골하는 재미를 선사하며 소비자가 시도해보도록 유도한다. 광고 영상이 인기를 얻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고추바사삭 윙 조기 품절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다. 


굽네치킨 정태용 대표는 “어려운 상황 속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소비자를 응원하고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은 지속되는 무더위와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할리스커피,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 확대


할리스커피가 배달앱 요기요 운영사인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할리스커피는 홈카페를 즐기거나 비대면 소비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폭넓은 소비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


업무 협약식은 19일 서울 서초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본사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할리스커피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메뉴를 요기요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할리스 대표 카페식 메뉴인 '에그마요 세트', '퀘사디아 세트'부터 시즌별 추천 음료까지 세트메뉴를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MZ세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할리스X몰티져스® 초코빙수’를 포함한 빙수 4종을 배달 받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빙수 메뉴는 빙수 전용 보냉백에 담겨 제공돼 언제 어디서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현재 약 100여 개 매장에서 주문 배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향후 배달 서비스 운영 매장 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배달 가능한 매장 등 보다 상세한 내용은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협약을 기념해 빙수 배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까지 요기요 앱을 통해 빙수 단품이나 빙수 세트메뉴를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요기요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할리스커피를 만나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P그룹 미스터피자, 23일까지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6000원 할인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23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슈퍼레드위크 6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며 외출 대신 집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 족을 위해 준비됐다.


23일까지 요기요 앱을 통해 MP그룹의 3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최신작 ‘미스터트리오’ 피자는 물론 스테디셀러인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새우천왕, 각종 사이드 메뉴까지 모든 메뉴 주문 시 주문 건당 6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인기 사이드 메뉴인 매콤한 ‘미피떡볶이’를 중심으로 피자, 콜라로 구성된 복희 세트 등도 한번 더 할인 받을 수 있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할인은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앱에서 미리 결제하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 제공되며, 주문 당 1회 적용된다.


MP그룹 관계자는 “올해는 MP그룹이 3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그간 미스터피자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며 “가성비 좋은 미스터피자와 함께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