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치킨, 버거킹, 본죽, SG다인힐,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교촌치킨, 교촌시그니처세트 및 오리지날 구매 고객 주문앱 이벤트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시그니처세트 및 오리지날 제품군 주문 고객 대상 주문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을 통해 ‘교촌시그니처세트’ 또는 오리지날 제품군 5종 중 1개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330명에게는 교촌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고, 이벤트 메뉴 중 시그니처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경품으로 3명을 추첨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시네빔 등의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로그인 후 ‘교촌시그니처세트’ 또는 오리지날 제품군 5가지 중 1개 이상을 주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교촌 오리지날 제품군은 한 마리 제품으로 ‘교촌신화오리지날’, ‘교촌오리지날’, ‘교촌반반오리지날’, ‘교촌레드오리지날’, ‘교촌허니오리지날’ 등이 포함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0일 교촌 주문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교촌시그니처세트 및 기존 교촌의 한 마리 메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출시를 비롯한 주문앱 사용 고객을 위한 혜택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버거킹,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 4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버거킹이 19일까지 와퍼 및 불고기와퍼 단품을 40%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순쇠고기 패티가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불고기 와퍼는 와퍼에 버거킹 고유의 불고기 소스를 가미해 한국적인 맛을 살려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600원을 추가하면 고소한 치즈와퍼로, 2000원을 추가하면 2장의 패티로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와퍼로 주문 가능하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죽,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보양 3대장 메뉴 2천원 할인 쿠폰 증정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복날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양 3대장 메뉴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복날 시즌을 맞이해 코로나19의 재확산, 삼복 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원기회복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p푹 고은 닭고기에 수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죽 p바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전복죽 p진한 닭고기에 전복까지 더해진 최고의 보양식 삼계전복죽 등 본죽이 자랑하는 3대 보양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본죽’ 공식 채널의 기존 고객들은 13일 이벤트 시작 당일, 신규 고객들에게는 이벤트 기간 내 친구 추가하면 알림 톡을 통해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지급된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26일까지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할인 메뉴 한 개당 쿠폰 한 장만 적용된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본죽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면서, 함께 코로나19와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극복하고자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본죽이 자랑하는 보양죽 3대장도 맛있게 먹으며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투뿔등심과 로스옥, 1++ 미경산 한우 등 신메뉴 출시


SG다인힐의 투뿔등심과 로스옥에서 신메뉴인 투뿔(1++) 미경산 한우 채끝 등심, 꽃등심과 저지방 유기농 안심, 양념 삼각살을 출시했다.


투뿔등심은 숙성 등심 전문점으로 다양한 산지에서 직송한 최고 품질의 등심을 다인힐만의 숙성 노하우로 차별화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로스옥은 미트콜렉숀을 테마로 44년 전통의 삼원가든과 투뿔등심의 대표메뉴를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제공하는 최고의 ‘고기편집샵’이다. 최고 품질의 육류만을 고집해 제공하고 있다.


투뿔(1++) 미경산 한우 꽃등심과 채끝 등심은 미경산(30개월 미만의 미출산 암소) 한우로 특유의 감칠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오메가6와 오메가9의 비율이 1:4의 이상적인 비율을 구현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프리미엄 한우로 풍부하며 최상의 맛과 영양, 육질의 상품이다.


저지방 유기농 안심은 100% 유기 사료와 무항생제로 자연에서 건강하게 키운 저지방 한우다. 건강하게 자라 마블링이 적은 저지방 육이지만 질기지 않은 식감을 자랑하며, 고소하고 담백한 한우 고유의 풍미를 전달한다. 건강을 생각하는 고객이나 노년층에게 인기가 많다.


양념 삼각살은 소 엉덩이 아래의 넓적다리 살로, 설도 부위 중 유일하게 구이용으로 적합한 부위다. 적당하게 숙성된 삼각살은 적절한 마블링의 풍미와 풍부한 육즙,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소고기의 별미로 통한다.


투뿔(1++) 미경산 한우 채끝 등심, 꽃등심은 150g 5만2000원으로 투뿔등심 본점, 판교, 여의도점 3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저지방 유기농 안심은 150g 5만2000원으로 투뿔등심 전 매장에서 판매된다. 양념 삼각살은 150g 4만2000원으로 투뿔등심 본점, 판교, 여의도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판매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투뿔등심과 로스옥을 통해 투뿔(1++) 등급의 미경산 한우와 저지방 유기농 안심 등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하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한우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워터’로 과테말라에 깨끗한 물 전한다


이디야커피가 13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과테말라 식수위생지원사업을 후원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인 생수 ‘이디야워터’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이 사업에 기부한다.


이 협약은 해외의 대표적 커피 산지인 과테말라 지역에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기 위해 이디야커피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마련했다. 고객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이디야워터’를 구매하면 금액의 10%가 적립되며,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적립금 전액을 식수위생지원사업에 기부한다.


이디야커피는 매장 방문 고객의 편의를 위해 지난 2015년 ‘이디야워터’를 출시했으며 이 생수는 경상북도 소백산 국립공원 일대 청정지역의 지하 200m 암반대수층 지하수로 제조되어 칼륨을 비롯해 칼슘, 마그네슘 등이 풍부한 천연 미네랄워터이다. ‘이디야워터’는 전국 3000여 이디야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 이디야커피 경영지원부문 김남엽 부사장은 “커피 원두 산지의 식수위생지원사업은 커피 회사로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고 있는 일 중 하나이다”라며 “앞으로도 해외와 국내에서 뜻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2013년부터 커피 원두 산지의 식수위생지원사업 후원을 진행해왔다. 2018년에는 화산 폭발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은 과테말라 아카테낭고 지역을 후원했으며, 작년에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과테말라 프라구아 지역의 학교에 정화 식수 필터 설치, 물탱크, 정화조 등 위생시설 건축, 위생 교육 캠페인 등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