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BBQ, 본도시락, 맘스터치, 한국피자헛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6월2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BBQ, 매주 화요일 ‘배달의 민족’ 할인행사

 


제너시스 비비큐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배달앱 ‘배달의 민족’과 함께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2일부터 시작해 매주 화요일(2, 9, 16, 23, 30일)마다 소비자들을 만나게 될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BBQ의 모든 메뉴 중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본도시락, 환경의 날 맞이 ‘프로에코러’ 캠페인 전개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환경의 날을 맞이해 오는 4일까지 ‘프로에코러’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환경의 날은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하며 제정된 날입니다. 우리나라 역시 1996년부터 6월 5일을 법정기념일인 '환경의 날'로 제정했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잔반을 남기지 않거나, 배달음식 용기를 재활용하는 등 음식과 관련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드러나는 인증샷 등을 #프로에코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됩니다.

 
당첨자는 환경의 날 당일인 6월 5일에 추첨을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맘스터치, 인기 버거세트 4종 1천원 할인 프로모션 

 


맘스터치가 6월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인기 버거세트 4종을 1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대상 메뉴는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인 ‘언빌리버블버거세트’, ‘인크레더블버거세트’, ‘딥치즈버거세트’, ‘화이트갈릭버거세트’ 등 총 4종입니다.

 

매장에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쿠폰을 제시하면 즉시 1천원 할인된다. 이벤트 쿠폰은 맘스터치 홈페이지 팝업창 및 공식 SNS채널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오스크를 통해 프로모션 메뉴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한국피자헛,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및 치즈포켓 콤보 세트 출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를 아낌없이 가득 담은 주머니 모양의 차별화된 엣지로 디자인된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합리적인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의 ‘치즈포켓 콤보 세트’를 선보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얼티밋 치즈포켓은 더 풍부한 치즈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입니다. 

 

치즈포켓 엣지에는 피자헛의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엣지의 치즈양이 2배로 늘어났으며, 거기에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 풍미 가득한 BBQ 소스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제공합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