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설 연휴 온 가족 외식을 위한 연중무휴 레스토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올해 설 연휴는 대체 휴일을 포함해 4일이다. 새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명절 제수 음식과 장거리 운전을 해보지만 지치기 마련이다. 이럴 땐 가족들과 하루쯤 가족 외식을 즐기거나 부부끼리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 온 가족 외식의 명가


부모님과 자녀들의 입맛을 모두 고려해서 식당을 선택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어르신들의 입맛과 자녀들의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럴 때는 소고기구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된다. 투뿔등심은 대표적인 1++한우 숙성 등심 전문점이다. 전 지점이 100석 이상의 규모로 가족 구성원들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으며 최고급 품질의 한우 투뿔 숙성 등심과 안심, 불고기 등을 제공한다. 논현 본점, 가로수길, 판교점은 연중무휴 영업한다. 그랑서울, 광화문, 강남, 서울스퀘어, 여의도점은 설 당일만 휴무다.



■ 둘만의 오붓한 외식


명절 이후 많은 스트레스를 받은 아내를 위해 둘만의 외식을 즐기는 것은 큰 위안으로 다가온다. SG다인힐의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루밍가든은 기본에 충실하지만, 항상 진화하는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시즌별 제철 메뉴로 완성도 높은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시도한 치즈바, 오픈키친 등 고급스러우면서 모던한 업스케일링 다이닝 공간을 연출한다. 강남, 판교점 모두 연중무휴다.


붓처스컷은 정육점 주인이 직접 먹으려고 남겨두는 맛있는 부위라는 뜻의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다. 수년간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그릴과 숙성 기술로 차별화된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원육 부위와 산지별 특성에 맞추어 웻 에이징(Wet Aging)과 드라이 에이징(Dry Aging)을 혼합해 사용한다.


또한 마스터 소물리에게 검증받은 와인 뿐만 아니라 칵테일, 싱글 몰트 등 다양한 주류로 Bar & Grill로서의 진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오이스터 프로모션’으로 명품 굴인 스텔라마리스 굴을 경남 통영에서 직송해 오이스터 칵테일과 크림 스피나치 오이스터 그라탕을 선보이고 있다. 강남, 삼성, 판교점은 연중무휴 영업한다. 광화문점은 설 당일만 휴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