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토)

외식.프랜차이즈

CJ푸드빌, 설 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3천 명에 쿠폰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 ·‘CJ푸드월드’ 그리고 ‘N서울타워’가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설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앱에서 이달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천 명에게 5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다운받은 쿠폰은 2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성인 1인에 한해 50%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제일제면소에서는 2만 원 이상 결제하면 신메뉴인 ‘새해복튀김(작은사이즈)‘ 혹은 ‘씨앗 닭강정(큰사이즈)’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테이블당 1매에 한 해 사용 가능하다. CJ푸드월드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월드는 코엑스몰점, 잠실롯데점, 인천공항점이 있다.


N서울타워는 성인 1인 결제 시 동반 1인 무료 입장 가능한 ‘1+1 전망대 입장권’ 쿠폰을 준다.  전망대 티켓부스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되며 입장권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설 연휴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겨울은 CJ푸드빌 브랜드와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양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아직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공포가 계속되고 있다. 잠시 주춤하는 것 같더니 일본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 한국에서의 추가 확진자 등으로 마음이 놓이지 않는 상태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방법이 없다.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야 한다. 언제 백신이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도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그때 가서도 역시 백신을 기다려야 한다. 계속되는 우한폐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우한폐렴이나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신종코로나바이러스(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고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근육통의 감기와 유사한 증세에 고열과 호흡곤란 등이 심하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