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바이오.건식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서장훈 광고모델 발탁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 최창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가 전직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을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의 모델로 발탁한다고 9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서장훈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운동을 좋아하고 자기 관리가 철저한 이미지를 통해 ‘마이밀 뉴프로틴’의 제품 가치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전달 할 예정이다.


방송인 서장훈이 등장하는 균형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마이밀 뉴프로틴’의 TVC는 오는 10일 온에어 된다. 이번에 ‘마이밀 뉴프로틴’이 공개하는 TVC는 서장훈과 함께 단백질의 필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서장훈이 모델을 맡게 된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뉴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으로 만든 단백질 파우더다.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는 동물성 단백질과 근 감소를 방지하는 식물성 단백질이 5:5 비율로 구성되어, 필요한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마이밀 뉴프로틴’의 일일 복용량에 20g의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 BCAA 4,000mg, 비타민D와 칼슘, 항산화 비타민도 함유돼 일일 단백질 섭취 권장량과 영양성분을 채울 수 있다. 플레인, 호지차 2개 맛으로 나눠져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마이밀 뉴프로틴’은 NS홈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후 꾸준히 방송 노출을 통해 화제를 모았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서장훈의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한 이미지가 ‘마이밀 뉴프로틴’이 고객에게 전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마이밀 뉴프로틴’의 주 소비층과 동년배인 서장훈을 내세워 중장년층에게 친근하게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을 전달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표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