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본설, 스타벅스, bhc, 도미노피자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본아이에프 본설이 새해 신메뉴로 3종 메뉴를 출시한 소식과 스타벅스가 흰 쥐띠의 해 맞이해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를 출시, bhc의 ‘창고43’ 에서 설 선물세트 6종 출시와 함께 도미노피자가 창립 30주년 기념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설, ‘우삼겹곱창전골’ 등 새해 신메뉴 3종 출시


본아이에프의 설렁탕 브랜드 ‘본설’이 새해를 맞아 겨울에 즐기기 좋은 전골 요리인 ‘우삼겹곱창전골’과 특제 소스를 더한 덮밥류 ‘고추냉이갈비살덮밥’, ‘양곱창덮밥’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우삼겹곱창전골은 산처럼 풍성하게 쌓아 올린 우삼겹과 양곱창을 매콤한 홍설 육수에 진하게 끊여낸 본설의 특별 요리로, 부드러운 우삼겹의 풍미와 쫄깃한 양곱창의 고소함이 한층 배가된 점이 특징이다. 전골의 깊은 맛을 자아내는 홍설 육수는 12시간 동안 고압 추출방식으로 진하게 우려낸 국내산 한우사골에 청양고추와 본설만의 매콤한 특제 양념을 더해 얼큰 칼칼한 맛을 자랑한다. 추운 겨울 든든한 한 끼 식사로는 물론, 술안주와 해장 메뉴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2인 기준 1만 9천 원, 3인 기준 2만 5천 원이다.

고추냉이갈비살덮밥은 큰 쌀알로 고슬고슬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일품인 신동진 쌀로 지은 밥에 달콤한 마늘갈비소스로 버무린 쫀득한 식감의 소갈비살과 알싸한 고추냉이를 더해 완성했다. 양곱창덮밥 역시 신동진 쌀밥에 들깨막장소스로 버무려 잡내를 잡고 감칠맛을 더한 양곱창을 올려 특유의 고소함을 극대화했다. 두 메뉴 모두 가격은 9천 원으로 동일하다.

이번 신메뉴 3종은 전국 본설 매장에 방문해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본아이에프의 공식 모바일 배달 앱 '본오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본설 정재찬 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본설의 설렁탕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메뉴로 겨울에 인기 많은 전골요리와 본설만의 특제 소스를 활용한 덮밥류를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세분화된 소비자 입맛과 취향을 고려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설은 ‘설렁탕에 대한 새로운 생각’이라는 콘셉트 아래 본아이에프의 기존 브랜드와 같이 ‘본(本)’을 덧붙여 ‘건강한 음식의 근본은 좋은 재료’라는 의미를 반영했다. 12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우려낸 진한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한 설렁탕 메뉴 구성에 면류, 곁들임류, 요리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대표 한식 메뉴를 선보이며 국내 대표 설렁탕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흰 쥐의 해 맞아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출시

스타벅스커피가 1월 1일부터 2020년 흰 쥐의 해인 경자년을 맞이해 이름처럼 행복한 새해 시작의 염원을 담은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를 비롯한 새해음료 3종과 푸드 6종, MD상품 25종을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는 부드러운 풍미와 쫀쫀한 식감이 살아있는 크림 치즈 휘핑과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이 어우러진 음료로, 단짠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흰 쥐의 해를 상징하는 음료답게 쥐가 좋아하는 치즈와 흰색의 화이트 초콜릿을 활용한 것은 물론 이름처럼 스타벅스를 찾는 모든 고객이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았다. 또한, 치즈 모양의 초코판 토핑에 랜덤으로 적혀 있는 숨은 행운의 메시지를 찾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된 곡물을 오랫동안 졸여 만든 조청시럽을 활용한 ‘골든 세서미 라떼’는 마치 금은보화가 쏟아진 듯한 느낌을 주는 황금빛의 참깨가 들어간 브리틀 토핑으로 금빛 행운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제주도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유기농 말차를 활용하여 뛰어난 감칠맛과 향이 특징인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도 선보이며 건강한 티 음료와 함께 하는 새해 시작을 선물한다.

음료 외에 진한 크림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번트 치즈 케이크’, 세 가지 치즈와 쌀가루를 활용한 더치 브레드로 황금 빛을 낸 ‘골든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희망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푸드 6종과 경자년을 맞아 부 축적, 지혜, 부지런함 등을 상징하는 흰 쥐와 액운을 막아주는 팥 색상의 버건디 컬러로세련되게 디자인된 25종의 MD 상품 및 새해 시즌 원두 2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bhc,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설 선물세트 6종 출시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최고급 한우로 구성된 ‘2020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창고43은 2019년 한 해 창고43을 아껴주신 고객들이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난 추석 사랑을 받았던 선물세트 6종을 이번 설에도 동일하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설 선물세트는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 ‘창고 암소 갈비’, ‘창고 후레쉬’, ‘창고 양념갈비’ 등 총 6종으로 구성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구이용에 관심 있는 고객은 ‘창고 한우 명작’, ‘창고 스페셜 1호 및 2호’에 주목하면 된다. '창고 한우 명작'(2.4㎏)은 등심, 안심, 안창, 치마살 등 한우 인기 부위와 특수 부위를 엄선해 구성한 최고급 품질의 프리미엄 선물세트이다. ‘창고 스페셜 1호'(2.4㎏)는 마블링이 환상적인 등심, 부드럽고 연한 안심, 고소한 향미가 일품인 채끝을 선별해 알차게 구성했다. '창고 스페셜 2호'(2.4㎏)‘는 품질 좋은 등심과 육즙이 진한 불고기, 국거리로 꾸려진 제품이다.

이외에도 갈비세트로 선보이는 '창고 암소 갈비'(2.8㎏)와 불고기세트 '창고 후레쉬'(2.4㎏), 그리고 ’창고 양념갈비’(4kg)는 내실 있는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을 위해 부담되지 않는 가격대로 기획돼 호평 받아왔다.

설 선물세트 6종은 오는 20일까지 예약판매로 구매 가능하며, 창고43 매장 카운터에서 접수할 수 있다. 배송일은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다.

bhc치킨 직영사업부 송연우 본부장은 “설날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창고43만의 품격있고 차별화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창고43 설선물세트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라며, 좋은 일만 가득한 경자년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종 한우만을 선보이는 창고43은 끌칼을 이용해 결대로 고기를 찢어서 먹는 것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창고43은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16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지난해 압구정점, 여의도본점, 샛강점, 청담점까지 연이어 4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했다.

도미노피자, 창립 30주년 기념 ‘1+1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2주일 간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든 프리미엄 피자(L)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M) 3종(슈퍼슈프림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포테이토 피자) 중 1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피자는 모든 도우 적용이 가능하며, 클래식 피자 3종은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려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피자 중 3종을 추가로 제공하는 1+1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오래도록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