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버거킹, KFC, 드롭탑

URL복사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도미노피자,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도미노피자가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지난 1992년부터 발표해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누구보다 먼저 새로운 재료를 찾는 연구개발과 특별한 조리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메뉴, 업계를 선도하는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과 IT 기술, 그리고 지역 기반 사회공헌 활동 부문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도미노피자는 2019년 문어와 통새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식자재를 활용한 ‘문어밤 슈림프 피자’로 소비자에게 영양만점의 완벽한 프리미엄 피자를 제공했고, 고객 10만명이 뽑은 인생피자 4종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콰트로 피자’를 출시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했다. 또한 다양한 고객 취향과 함께 합리적 가격까지 만족하는 ‘취향존중 피자 시리즈(치즈가든, 리얼불고기, 핫치킨)’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푸드테크 선두기업으로서 디지털 전문 인력과 시스템 투자를 확대하며 고객이 편리하게 피자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IT 기술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현재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 고객 맞춤형 주문 시스템 ‘마이키친’ 등 다양한 디지털 푸드테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내가 주문한 피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보여주어 안심/안전배달이 가능한 ‘GPS트래커’ 서비스를 시행하여 배달포장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차량 이용 매장 방문 포장 시 고객의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서비스인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 (Domino’s Driving Pick-up)’과 방문포장 시 훼손된 피자를 교환해주는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를 도입해 통해 방문포장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도미노피자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생각하고 준비한 결과 5년 연속 고객 만족 1위를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신선하고 맛있는 재료를 사용한 완벽한 피자를 IT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도미노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완벽하게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버거킹, 와퍼 단품 38% 할인한 3,500원 판매 행사


버거킹이 10월 20일까지 버거킹 대표 메뉴 와퍼를 38% 할인된 3500원에 판매한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하여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불맛과 함께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다. 


이번 행사는 와퍼 단품을 10월 20 일까지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인 3,500원에 판매한다. 버거킹만의 컨디먼트 서비스를 이용해 취향에 따라 치즈나 베이컨을 추가해 즐길 수도 있어 저렴하고 푸짐하게 와퍼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할인된 와퍼 가격에 600원을 추가하면 치즈 2장이, 1,200원을 추가하면 베이컨 4장이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가격에 버거가 두 개?!” KFC, 오리지널타워버거+징거버거 할인 프로모션


KFC가 ‘오리지널타워버거’와 ‘징거버거’ 두 가지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단 돈 6천원으로 버거 두 개를 맛볼 수 있는 이벤트다.


프로모션 메뉴인 ‘오리지널타워버거’는 창립자 커넬 샌더스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제품으로, 오리지널 치킨과 해쉬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속 재료와 루비 색상의 소스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다른 프로모션 메뉴 ‘징거버거’는 통가슴살 필렛과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진 KFC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메뉴 중 하나다.


동시에 KFC의 인기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삼총사버켓’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핫크리스피’ 3조각, ‘갓양념치킨’ 3조각, ‘블랙라벨치킨’ 3조각 등 총 9조각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4,900원이다.


KFC 관계자는 “KFC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두 제품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리지널 패티와 통가슴살 패티를 동시에 배불리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 드롭탑, 925 블렌드와 케이크가 만나면 최대 20% 할인


드롭탑이 오는 31일까지 ‘925 블렌드’와 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드롭탑은 최근 ‘925 블렌드’를 출시하며 원두의 풍미를 한껏 살려줄 ‘925 케이크’ 메뉴도 함께 선보였으며, 많은 고객들에게 ‘925 블렌드’와 케이크의 조합으로 매력을 알리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세트 메뉴를 제공하기로 했다.




행사 기간 중 ‘925 블렌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과 ‘925 케이크 1종’을 세트로 주문할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925 케이크’는 ‘레드벨벳’, ‘캐롯’, ‘다크초콜릿’, ‘티라미수’, ‘프로마쥬 블랑’, ‘프로마쥬 클래식’, ‘녹차쉬폰’, ‘호두생크림’ 등 8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 제공되는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적립과 모바일 쿠폰 사용은 제한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최상의 스페셜티 블렌드를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925 블렌드의 뛰어난 풍미를 한껏 살려줄 케이크와 함께 스페셜티 원두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 리뉴얼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손쉽게 된장찌개를 만들 수 있는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된장찌개 양념’ 3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집밥’ 수요 확대에 맞춰 ‘더욱 맛있고 간편한 요리’를 돕는다는 점에 주안점을 두고 리뉴얼을 단행했다. 특히, 맛과 품질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해물·고기 육수 원료들이 잘 어우러지는 배합비에 보다 집중했다. 제품 상단에는 요리법을 직접 표기해 직관적으로 숙지하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바꿨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라면만큼 쉬운 된장찌개’를 콘셉트로 한 ‘바지락 꽃게’, ‘차돌’, ‘청양초’ 등 3종이다. 따로 육수를 우려내거나 별도 양념 필요 없이 물에 풀고 두부, 채소 등 기호에 맞는 재료를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바지락 꽃게 된장찌개 양념’은 바지락, 게, 새우 등으로 맛을 낸 해물 육수와 각종 양념으로 시원하면서도 깔끔한 해물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차돌 된장찌개 양념’은 된장과 어울리는 ‘차돌양지’를 활용해 깊고 진한 된장 고유의 맛과 풍부한 고기 향이 어우러져 고소함이 일품이다. ‘해찬들 그대로 끓여먹는

배너
배너